[마케팅] 화장품 -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ㅡ. 설화수 선정 동기
二. 설화수 소개
三 기본환경분석
四. 환경분석
▪ SWOT
▪ 5-Force
▪ 경쟁사 분석
五. 시장세분화 전략
▪ STP
六. 마케팅 분석
▪ 4P mix
七. 결론
- 본문내용
-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화장품
타 화장품과 차별화되는 마케팅과 유통 방식
을 사용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움
방문 판매, 백화점 매장 판매의 좁은 경로를
통한 제품 유통
설화수 성공의 핵심적 역할 수행
나이라는 가지 위에 빼어난 아름다움의 눈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설화수(雪花秀)
자음효과를 통해서 피부, 마음, 몸을 조화롭게 가꿔주는
한방 브랜드
피부 노화의 근본적 개선이 설화수의 컨셉
고객들에게 처방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
신비한 한국적 이미지를 통해 한국인의 설화수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는 것이 설화수의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