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화장품 -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ㅡ. 설화수 선정 동기
二. 설화수 소개
三 기본환경분석
四. 환경분석
▪ SWOT
▪ 5-Force
▪ 경쟁사 분석
五. 시장세분화 전략
▪ STP
六. 마케팅 분석
▪ 4P mix
七. 결론
본문내용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화장품
타 화장품과 차별화되는 마케팅과 유통 방식
을 사용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움
방문 판매, 백화점 매장 판매의 좁은 경로를
통한 제품 유통
설화수 성공의 핵심적 역할 수행

나이라는 가지 위에 빼어난 아름다움의 눈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설화수(雪花秀)
자음효과를 통해서 피부, 마음, 몸을 조화롭게 가꿔주는
한방 브랜드
피부 노화의 근본적 개선이 설화수의 컨셉
고객들에게 처방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
신비한 한국적 이미지를 통해 한국인의 설화수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는 것이 설화수의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분석1. 외부 환경(1) 국내 화장품시장 환경(2) Five Forces Model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

  • 이니스프리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목차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2. 환경분석3. SWOT4. Targeting & Positioning5. 전략적 방향 및 시사점6. Reference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설화수, 헤라 등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며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이 올 2010년 3분기, 최초로 해외사업부문에서도 흑자를 일궈내고 매출 2조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 [마케팅]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경영학과 04학번 박종호전미희송승연박지연설화秀                                                                                                                         설화수 마케팅 전략 분석선정동기회사소개환경분석S T P4 p S W O T향후전략雪化秀- 목 차 -선정동기회사소개환경분석S T P4 p S W O T향후전략一. 선 정 동 기광범위한 시장,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1위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한방화장품 `설화수` 마케팅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전략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여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방화장품 붐을 일으킨 선도적인 역할을 하였기 때문이다. 설화수는 외국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명제에서 출발하였다. 고급 화장품들이 격돌하는 백화점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르기도 하고 국내 화장품 중 단일 브랜드로는 최초로 연매출 4천억원을 돌파한 점을 보아 타 화장품과 차별화되는 마케팅과 유통 방식을 사

  • 설화수 마케팅사례연구(설화수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설화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과 향후시사점)
  • 설화수 마케팅전략 연구1. 설화수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2) 설화수의 역사2. 화장품시장 상황분석3. 설화수 이미지마케팅 전략(1) 브랜드마케팅 전략(2) 디자인마케팅 전략 4. 설화수 SWOT분석(1) Strea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설화수 STP분석6. 설화수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설화수의 중국진출사례8. 설화수 전략의 현 문제점9. 문제점 개선방안 제안10.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설화수 브랜드소개(1)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