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포지셔닝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브랜드 자산 관리의 단계
본론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영역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6단계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5가지 원칙
결론
정리 및 Q&A
본문내용
브랜드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5가지 원칙
기업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달성을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
커뮤니케이션 전략 확정을 위한 브랜드 픽처와 브랜드 포지셔닝을 결정
투자에 대한 최대 성과를 얻기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사용
조직 전반에 걸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실행
내부 관계, 교육, 내부 매트릭스의 구성




(*) 참고 : 부정적 PR 대처방안
정직하게 정면 대응하라.
빨리 대응하라.
공감대를 형성하라.
미래의 문제회피를 위한 회사의 대책을 자세히 설명하라.
현재 상황의 수습책을 자세히 설명하라.
필요하다면 고객이 취할 수 있는 행동을 제시하라.
최고경영자에게서 이 중대사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받아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자산][상표자산]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아이덴티티 전략,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상표확장 전략,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활용 전략 분석
  •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상표확장 전략Ⅳ.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Ⅴ. 브랜드자산(상표자산)의 활용 전략1. 소비자들이 실제로 갖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지식 파악1)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의식의 사전파악2) 기업의 입장에서 바람직한 브랜드의 포지셔닝 정의2. 가능한 확장대상 후보제품군 파악3. 확장대상 후보제품들의 성공가능성 평가1) 소비자분석2) 자사와 경쟁업체 분석4. 확장제품을 위한 마케팅

  • [브랜드마케팅]캔커피 맥스웰하우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포지셔닝소비자와 협력회사를 상대로 꾸준히 싸아온 신뢰협력회사와의 공동 마케팅(동아오츠카)“HACCP 시스템”도입, 활용맥스웰하우스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높으나(2위) 선호도는 하락세브랜드 자체에 대한 old化가 캔커피 구입의 Barrier로 작용맥스웰 하우스의 통합적인 인지도 및 이미지 약함커피음료에 대한 젊은층의 지속적인 선호도 증가다양화된 소비자의 커피 음용 상황치열한 시장상황이지만, 매출의 경우 정체 현상을 보이는 이중

  • [경영학]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
  •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목 차서론주제선정이유조사목적본론IMC 기획 과정마케팅 과정 검토제품 설명시장 평가목표 수용자 선택관련된 목표 구매자 집단이 누구인가메시지 개발브랜드 포지셔닝커뮤니케이션 목표미디어 옵션의 조화브랜드 인지브랜드 태도IMC 도구광고인터넷 / 쌍방향 마케팅프로모션PR결론처음처럼 SWOT 분석강점 및 약점 분석을 통한 제언서론 주제선정이유소주시장이 지역 할당제

  • 소주 ‘처음처럼’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소주마케팅,처음처럼 마케팅
  •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목 차서론주제선정이유조사목적본론IMC 기획 과정마케팅 과정 검토제품 설명시장 평가목표 수용자 선택관련된 목표 구매자 집단이 누구인가메시지 개발브랜드 포지셔닝커뮤니케이션 목표미디어 옵션의 조화브랜드 인지브랜드 태도IMC 도구광고인터넷 / 쌍방향 마케팅프로모션PR결론처음처럼 SWOT 분석강점 및 약점 분석을 통한 제언서론 주제선정이유소주시장이 지역 할당제

  •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 커뮤니케이션 분석□ 광고 분석□SNS 분석V□ CSR 분석유니클로 전 상품 리사이클채리티 프로젝트국제협력 NGO 조이세프에 대한 기금 원조를 목적으로 Cath Kidston과 유니클로에 의한 채리티 프로젝트를 시작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 상품 리사이클을 통한 해외 난민 지원을 활성화 □ 프로모션 분석상황석분Market 분석Brand 분석커뮤니케이션 분석□ 광고 분석□SNS 분석V□ CSR 분석아동실종예방 캠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