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BC 당구장을 통해 본 서비스 기업의 조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 연구의 배경과 목적

당구장 업계 현황
1. 1. 당구장 업의 특성과 규모
1. 2. 당구장 업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된 상황 분석

LBC의 성장과 성공
2. 1. LBC 소개
2. 2. 매출을 통한 분석

LBC의 성공 요인 분석
3. 1. LBC 경영 방침
3. 2. 최고의 시설관리
3. 3. 최고의 서비스 제공
3. 4. 최고의 신뢰 구축

LBC의 성공 요인을 통해 본 서비스 기업의 조건
4. 1. 가치지향적 리더십과 전략적 집중
4. 2. 탁월한 실행
4. 3. 관대함
4. 4.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
4. 5. 종업원에 대한 투자
4. 6. 작은 기업처럼 행동하기

작은 기업처럼 행동하기 – 대기업 응용 사례
5. 1. 다이얼-에이-매트리스(Dial-a-mattress)
5. 2. 삼성에버랜드
본문내용
체감 가능한 생활 속 기업 연구
작은 기업의 경영방식 탐구
서비스 기업 연구

서비스 기업의 조건

대기업 적용 사례 연구
발전 방안 탐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서비스가 잘 운영되고 있긴 하지만 고객이 외부로 관광을 가고 싶어할 때 곤란을 겪거나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③ Opportunity인터넷의 활성화 : 오늘날 대중적인 인터넷 보급으로 고객들은 여러 정보를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고 기업 또한 쉽게 인터넷을 통해 자사를 홍보, 또는 마케팅 할 수 있다. 또한 고객관리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할 수 있고 나아가 고객 관리에 있어서도 E-mail 마케팅을 이용하는 듯 보다 효율적으로

  • [유통관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의 특징과 향후전망 - 국내 최대의 편의점, 훼미리마트 분석
  • 기업성장전략의 하나로 대기업들의 프랜차이즈 사업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그 이유는 자사의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유통분야의 진출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양적으로 크게 증가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크게 외식업, 소매업, 서비스업으로 분류할 수 있다. 그러나 아직 완전한 프랜차이즈 법제가 수립되지 못했고 소규모의 프랜차이즈 체인본부의 난립과 경영부실, 과다한 부담, 본사와 가맹점간의 서로의 유리한 점만 믿고 사

  • [경영일반] 실버타운 사업계획서
  •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입주노인들의 만족도를 높이느냐에 있음서비스 수준사업 운용4-2 운영 계획ㆍ 수영장, 사우나, 찜질방, 헬스클럽, 골프연습장, 당구장, 게이트볼장 부대시설ㆍ 입주 희망에 따라 분양, 임대 구분 입주 가능ㆍ 시설 운영비 납입하고 호텔식 생활가능ㆍ 노년 생활에 불편 없도록 관리 직영 운영ㆍ 월 생활비 30만원 정도의 생활비 소요토록 구성- 연금 대상자들의 입주 확대 가능개 요4. 운영 /

  • 디자인마케팅 레포트
  • 기업의 인지도 증가 및 이미지향상을 통해 장기적으로 기업에 대한 선호도와 친밀감을 증가시켜 제품판매를 촉진하는 결과를 최종 목적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최근 기업들이 문화를 광고,판촉 등의 수단으로 활용하여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하는 문화 마케팅 활동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이는 공연,전시회 등 단순한 문화행사의 후원에서부터 시작하여 ‘생활문화기업’이라고 직접적인 광고를 하는 사례까지 다양한 형태

  • 마케팅 리포트 - O2시네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서비스로 단기간 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영화관 체인으로 자리 매김 하였다. 연관객수 600만명을 자랑하는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힐 만큼 국제적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한 영화관 고객 대상 마케팅 서비스와 인터넷예매 시스템은 한국 영화관람 문화를 한 차원 더 발전시키는데 공헌하였다.메가박스의 부산대학교 입점은 대규모 자본력을 동원한 대기업형 멀티플렉스의 진출이다. 메가박스는 요일마다 다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