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학생지도사례-왕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글은 경기도 모처의 초등학교 6학년 교실에서 1998년에 발생하였던 일을 재구성 하여서 만들었습니다. 어린이들의 이름등은 모두 가명이며 우리 곁에 와있는 왕따나 학교 폭력이 어느 정도인가 가름 할수 있는 글입니다.
교육 레포트나 논문에 사례로 학생 지도 활용하실수 있도록 재구성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 목차
-
<제목 차례>
1. 소개의글 1
2. 유진이의 외로움 1
3. 우등생의 고민 1
4. 뜻밖에 사건 2
5. 황당한 왕따
- 본문내용
-
1. 유진이의 외로움
오늘도 유진이는 혼자 집에 와야 했다. 강화, 미숙, 진선, 나리, 하나, 은성이 등이 어울려 학교 문밖을 나서건만 유진이는 친구가 없다. 집에서도 친척들간에도 인기가 너무 좋은 유진이지만 이상하게 공부잘하고 착한 유진이는 반 전체 어린이들이 따돌리고 오직 담임선생님만 유진이 편이다.
9시가 되고 수업을 알리는 종소리가 담장너머 참새들을 놀래키자 아이들은 우르르 교실안으로 몰려 들어가고 교실안에 유진이를 을러대던 등치큰 하나는 담임 선생님이 오신다고 유진이에게 웃으라고 윽박질러 댄다. 이윽고 담임이 들어오자 유진이는 울던 울음을 멈추고 얼른 웃음을 던지며 담임을 쳐다본다.
영문도 모르던 담임은 유진이에게 마주치는 웃음을 보내며 수업을 서둘러 시작한다. 동시를 외어오라던 숙제 검사가 시작됐다. 외어오지 않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반두라의 관찰학습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
- 감각운동기의 6단계
- [만점]배론 한국어 실습 1차 강의 참관보고서
- 만4세 보육일지 5월 1-5주 주간보육일지
- 청홍 상하이 드림
- 인간과 사회복지실천 관계에 있어 발달과 유사한 개념 및 발달의 특성을 5가지 이상 제시하고, 인간을 둘러싼 개인적인 발달 이외의 사회 체계에 대한 기능과 함께 이러한 체계가 사회복지실천에 있어 어떠한 관계성이 있는지 학습자의 견해로 설명하시오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대상과 문제를 정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이론적, 실천적 개입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