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에세이] How to make Bibimbob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ibimbab which is famous dish in Korea is made with assorted vegetables, edible wild greens, herb, rice and hot paste sauce. ‘Bibim’ means mixed with, and ‘Bab’ means rice. For making Bibimbab, one needs various vegetables such as spinaches, zucchinis, carrots, bean sprouts, radishes, onions, and lean beef and egg. Besides, one needs some spice like salt, pepper, sugar, sesame seeds, sesame oil, vegetable oil, chopped garlic, and soy sauce. I would like to describe my recipe for the Bibimba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영어 시험과 직종전공에 관련된 적성검사나 시험, 컴퓨터능력 테스트 등이 있으며 면접도 이중에 하나이고 어느 경우 서류전형 후 영어 면접만으로 채용하는 경우도 있어 영어 면접의 중요성을 두 번 세 번 재고할 필요가 있다.자기 소개에 관련한 아래의 사례와 내용을 잘 살펴보자.I grew up in PUSAN until I moved to Seoul for college education. I have a brother and two sisters, and I am the youngest daughter. I graduated from OO University last year, majoring in library science. While I was in coll

  • [영어교육, 교수법,] 영어교수법정리
  •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 자신들이 대부분 이 방법을 통해서 영어를 습득하였기 때문에 그 영향력이 현저히 사라지려면 적어도 20년은 더 지나야 할 것이다. 문법-번역식 교수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수업은 모국어로 이루어지며 목표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일은 거의 없다. (2) 어휘를 목록으로 만들어서 적절한 상황 맥락(context) 없이 가르친다. (3) 문법의 복잡하고 미묘한 규칙성을 자세히 설명한다. (4) 문법을 통해서 단어의 연결 규

  • [교육과정] 수행평가 현황 및 나아갈 방향
  • 영어수학 교과서에서의 열린 교육을 위한 수행평가 적용 및 효과 분석연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유준희. 수행평가 사례 분석을 통한 평가 방법의 타당성 확보 방안.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2004Canale. M. and Swain. M. Theoretical Bases of Communicative Approaches to Second Language Teaching and Testing. Applied Linguistics. Vol.1. 1980.Hymes. Dell. On Communicative Competence.In Pride.J.B. and J.Holems(ed). Sociolinguistics. Harmondsworth : Penguin. 1972.Canale & Swain, 1980: Hymes 1972이소영,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to single role).④ 동등성(Inclusion)▸모든 학교 구성원은 평등(equality)하고 공정(equity)한 대우를 받아야 함-장애를 가진 아동들이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공정한 배려를 해야 함 -사회경제적 약자나 소수민족, 이민자, 국제학생, 영어가 부족한 학생, 동성애자, 심각한 행동장애를 가진자에 대해 배려를 해야 함⑤ 정의(Justice)▸학생지도 및 학습면에서 학교의 책무성 강조-교육과정에 사회정의실현 내용 포함-결과에 따른 상이나 징계가 아닌 학생

  • 영어과 교육과정 -미국 내 다문화의 가치를 중심으로
  • to discuss Native Americans through a video today. And think about “prejudice” by yourself.교사가 미리 준비한 Native American동영상을 재생한다. 영어자막을 달고 재생한다.(영상이 끝나고) Okay, how do you think? Let’s make groups of four and discuss what you saw and learned through a video based on questions up on screen. PPT로 몇 개의 질문을 올려주고, 학생들이 discussion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한다. (Example: The specific scene that strikes on your mind, the reason why you chose it.)Make sure on your n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