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학, 발명과학] MSN메신저의 시장 공략 전략(네이트온과 비교).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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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3.2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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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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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료 입니다. ppt로 제작되었고, 발표 맨트도 다 적혀있습니다.
애이쁠 자료입니다.
- 목차
-
1.주제 선정의 이유
2.msn메신저와 네이트온 비교
3.각각의 강점
4.msn메신저가 나아가야할 방향
- 본문내용
-
MSN와 네이트온의 위상 변화
MSN과 네이트온의 비교
MSN메신저와 네이트온의 역사
● MSN메신저
: 1999년 출시
1999년 9월 한글 서비스 제공 시작
현재 세계적으로 한달간 약 2억명이 사용한다.
● 네이트온
: 2002년 11월 서비스 제공 시작
현재 우리나라에서, 한달에 약 1100만명이 사용한다.
메신저 프로그램 비교 –대화
대화 이후에 대화 기록 남기기
MSN- 텍스트 파일로 컴퓨터에 저장
네이트 온- 통합메세지함에 저장
.
.
.
.
MSN메신저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네이트온의 장점을 벤치마킹한다.
▶ Msn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다.
▶ 네이트온과의 차별화를 꾀한다.
MSN메신저가 나아가야 할 방향
네이트온 장점 벤치마킹
자료평가
- 후회스럽다... 실망하실겁니다.
- hjy8***
(2008.05.29 23:17:19)
- 정말 별로입니다.
- w***
(2007.11.28 19:0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