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학, 발명과학] MSN메신저의 시장 공략 전략(네이트온과 비교).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발표자료 입니다. ppt로 제작되었고, 발표 맨트도 다 적혀있습니다.
애이쁠 자료입니다.
목차
1.주제 선정의 이유

2.msn메신저와 네이트온 비교

3.각각의 강점

4.msn메신저가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MSN와 네이트온의 위상 변화

MSN과 네이트온의 비교
MSN메신저와 네이트온의 역사
● MSN메신저
: 1999년 출시
1999년 9월 한글 서비스 제공 시작
현재 세계적으로 한달간 약 2억명이 사용한다.
● 네이트온
: 2002년 11월 서비스 제공 시작
현재 우리나라에서, 한달에 약 1100만명이 사용한다.


메신저 프로그램 비교 –대화

대화 이후에 대화 기록 남기기

MSN- 텍스트 파일로 컴퓨터에 저장
네이트 온- 통합메세지함에 저장

.
.
.
.
MSN메신저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네이트온의 장점을 벤치마킹한다.
▶ Msn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다.
▶ 네이트온과의 차별화를 꾀한다.

MSN메신저가 나아가야 할 방향
네이트온 장점 벤치마킹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후회스럽다... 실망하실겁니다.
  • hjy8***
    (2008.05.29 23:17:1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정말 별로입니다.
  • w***
    (2007.11.28 19:00:52)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구글`에 관한 모든 것
  • 시장의 가능성을 얼마나 크게 보고 있는지, 또 그를 위해 어느 정도의 노력을 쏟고 있는지를 쉽게 알 수 있다.거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 구글은 주력 사업에 관련된 사이트들을 인수하고 협력 업체를 늘리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미 동영상 콘텐츠 제공 사이트 유튜브 인수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나아가 유튜브를 다양한 언어로 제공. 즉 한국에서는 한국어로 제공 하겠다고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IT

  • [벤처기업론] NHN의 성장과정
  • 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해준다.2. STP 전략 분석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NHN의 서비스 즉, 네이버와 한게임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한다. 그러므로 ㈜NHN의 시장세분화 중심기준으로 인터넷을 어떤 부분에서 사용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통해 분류하였다. 이 기준을 통해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화하였다.① E-mail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 층인터넷을 통해 E-mail과 메신저를 이용하여 사용자간의 커뮤니

  • [기업문화]20세기 한국의 기업문화 변천사
  • 전환하는 “신(新)경영전략 을 내세웠다. 전임 회장인 알렉스 트로트만이 주도했던 “포드2000 전략이 비용 절감 등에서 큰 성과를 남겼으나 조직의 관료 주의화라는 취약점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포드 신경영 전략의 골자는 “분권화를 통한 관료주의 타파로 조직의 유연성 및 자율성을 강화하는 것. 포드는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사의 MSN CarPoint 서비스와 제휴함으로써 자동차업체 중에서는 가장 강력한 인터넷 사업 기반을 구축했다.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제 1장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카카오톡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다. 카카오톡은 카카오의 주력 상품으로 2013년 7월 기준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모바일 메신저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시장의 확대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업과 커뮤니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상황분석, 네이버라인 마케팅 성공전략 사례, 네이버라인 SWOT분석과 차별화전략, 네이버라인 향후시사점연구
  • 네이버라인 마케팅 사례분석 보고서INDEX1. 네이버라인 서비스소개(1) 개요(2) 네이버라인 성공요인2.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분석(1) 모바일 메신저의 변천사(2) 모바일 메신저 산업분석(3) 모바일 메신저 향후시장전망3. 네이버라인 BCG 매트릭스분석(1) 한국시장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2) 일본시장에서의 BCG매트릭스 분석4. 라인의 차별화된 전략5. 카카오톡과 비교분석6. 네이버라인 SWOT분석7. 네이버라인 일본시장 성공전략 사례(1) 일본에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