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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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이마트
주 고객층
PB상품 (private brand goods)
이마트의 PB상품
고객서비스제도
물류센터
배경음악
상품고급화
고객 편의시설
본문내용
이마트는 실물시장과 가상시장 두 가지 모두를 가지고 있는 한국형 할인점이라 할 수 있다. 한국에서 할인점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마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방문해서 비교해 보았는데 오프라인 이마트(여수 이마트)를 방문하여 견학하고 직원들과 종업원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인터넷상에 있는 사이버 이마트(http://cyberemart.co.kr/)를 방문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비교해 보았다.
참고문헌
http://www.shinsegae.com
http://cyberemart.co.kr/default.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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