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C SOFT 리니지 중국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C Soft & Lineage2
Market in Taiwan
Hardships in China
Strategy for reposition
본문내용
NC소프트
- 1997년 3월 창립, 국내최고의 온라인 게임 업체
- 주력 제품 : 리니지, 길드워

리니지
- 1998년 국내서비스 시작, 2003년 리니지2 출시
- 전 세계적으로 동시접속자수 30만명 이상
- 대만, 미국, 일본, 홍콩 등 세계 각지에 진출

MMORPG란?
- Massive-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 주요 고객 : 하드코어 유저, 20~30대 남성
- 높은 개발비, 평균 2~3년의 개발기간, 월 정액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분석대상 기업인 NC SOFT는 국내 온라인 게임업계 1위에 위치하고 있다. 한동안 온라인 게임의 중독성, 아이템 거래의 폐해, 캐릭터 사업과 관련된 법정 문제 등으로 주가가 크게 하락하기도 하였지만, 다양한 3D 게임 개발, 활발한 해외 진출 등으로 지속적인 시장 내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엔씨소프트에서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리니지’라는 온라인게임은 국내 최대 사용자 수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세계진출을 시작한 2000년 대만을 시

  • [글로벌경영전략] NC SOFT
  • 외에도 여러가지 제도적 문제나 금융관련 문제가 존재하지만 현지화 글로벌 전략의 시행에서 가장 선행되어야 할 것은 시장분석이 아닌 그 나라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 / 실행해야 할 것이다. 이에 엄청난 규모의 시장을 갖고 있는 중국이라는 시장 또한 중국에 대한 문화와 수준을 이해하고 초기집중투자가 아닌 장기적인 안목으로 정책을 수행한다면 후에 엄청난 이윤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이상으로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 NC soft(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
  • 진출하기 전 미리 각 국 온라인 사용자에 대한 특성과 국가의 특이성, 온라인 구축 체계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하고 해외 시장에 진출한 후에는 그에 맞는 마케팅과 판매, 서비스 등과 같은 경영 활동들을 현지화 하는 길이 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수익 창출을 이끌 어 낼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이다.과 목 명 : 국제 경영학담 당 : 박 훤정 교수님제 출 일 : 2004년 10월 7일성 명 : 임 희 옥이 혜 진임 영 선박 신 혜

  • [경영전략] NC소프트(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
  •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NC Soft(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00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전략 팀별 보고서목 차 들어가기전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사례분석1. NC소프트 소개1) 회사소개2) 경영 이념과 전략3) 경영 목표 및 주요 사업 4) 재무상태 및 주주 구성2. 외부요인분석1) NC의 경쟁사 분석2) NC의 경쟁 환경분석3) NC의 거시적 환경분석3. 내부요인분석1) 가치사슬분석2) NC의 성공전략과 가치사슬의 파괴4. SWOT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 [전략경영] Overseas expansion of NCsoft(영문)
  • 리니지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대만시장에 진출한 리니지는 큰 성공을 거두어 상용화 두달 뒤인 200년 9월의 한 달 간 서비스에 대한 로열티로 20만 9521달러(2억 4300만원)을 받았으며, 이는 서비스를 시작한 해였던 1998년의 총 매출액을 능가하는 액수였다. 홍콩진출은 감마니아와의 합작회사인 NC-Gamania를 통해 이루어졌다. 홍콩에서의 운영 또한 서비스 운영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자체 데이터 센터를 구축, 서버 운영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