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씨푸드&패밀리 레스토랑 - BLUE OCEAN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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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2. 본론
1) 기업 소개
2) 조직 구조
3) 시장분석_STP
4) 마케팅분석_4P Mix
5) 현상분석_SWOT
6) 마케팅 제안
3. 결론
본문내용
Product
A. Main Menu
- 랍스타, 쉬림프, 스테이크 메뉴
B. 샐러드 바
신선한 해산물과 샐러드를 위주로 한 약 100여종의 음식이 마련된 빅 샐러드 바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굴, 새우, 조개, 오징어 등 신선하고 풍성한 해산물
C. 브랜드
2003년 바이킹스로 시작
2006년 1월 1일부터 블루오션으로 상호를 바꿈
2007년 초 seahouse와 통합예정
D. 서비스
ㄱ. 블루오션의 서비스 - 홀 안에 server들이 상시 대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관리의 중 심은 server의 관리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ㄴ. 서비스 관리 - ‘서비스가 기본이다’라는 모토로 웃음과 태도를 강조
ㄷ. 고객의견 수렴(고객의 소리함) - 계산서에 고객의 소리함 공간 마련, 내용을 토대로 임원 미팅을 통해 개선할 점 보완, 베스트 직원에게는 하루 휴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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