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챌 VS 싸이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1. 사이버 커뮤니티 소개
2. ㈜SK 커뮤니케이션즈와 프리챌의 서비스 소개
3. 환경분석-SWOT 분석, 5Force Model, 소비자 트렌드 분석
4. 환경 분석을 통한 두 기업의 실패 원인 및 성공 원인 분석 

결론
본문내용
Strength
 
세련되고 깔끔한 웹 페이지 디자인
아바타 기능 활성화의 시초.
편리한 커뮤니티 꾸미기.
쉬운 정보 검색 기능.


Weakness
 
커뮤니티 외 비활성화
사진 저장 용량 제한
아바타 외 수익 적음.
POP-UP의 불쾌감
20대 이하 어린 층 수용 못함.



Opportunity
 
경쟁사인 ‘다음’의 부진한 검색 기능

고객의 온라인상에 직접 소비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 완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laxodn2***
    (2009.06.23 19:55:05)
회원 추천자료
  • 마이스페이스 실패사례
  • 마케팅전략제안마이스페이스가 SNS 이용이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대세를 이루고 그리고 아직 싸이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유지되는 가운데, 한국 시장에 다시 진출한다면 어떤 점들을 개선하고 신경 써야 할 지 나름 분석을 해 보았다. 앞서 분석한 실패 원인들을 점검해야 하는 건 당연하다. 그리고 현재 사용자 수 1위를 달리는 페이스북만 해도 이용자는 대세를 이루고 있으나 불편한 점, 그리고 이해하기 어려운 기능들이 상당히 많다. 그래서 마이스

  • [지리] 싸이월드 공간 분석
  • 싸이월드 공간 분석교과목명지 리담당교수조 원Ⅰ. 들어가며1. 인터넷의 생활공간화와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등장2. 우리의 분석틀문제제기Ⅱ. 싸이월드 소개1. 회사와 서비스 원칙2. 싸이월드의 비약적인 발전 : 프리챌에서 싸이월드로의 이동과 미니홈피의 붐Ⅲ. 미니홈피-공간과 주체1. 공간에 대한 주체의 의미부여2. 중앙집중형 vs 네트워크형3. Text vs Image4. 의사소통속도의 증가Ⅳ. 미니홈피-공간과 권력1. 자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마케팅과 환경4. 제품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차이Ⅱ. 서비스 마케팅 믹스1. 전통적 마케팅 믹스와 확장된 마케팅 믹스2. 서비스 마케팅믹스 전략3. 서비스 가격관리4. 서비스 촉진 관리5.서비스 유통관리6.서비스 프로세스 관리7. 서비스 물적 증거관리8. 서비스 참여자관리사례편Ⅰ. 에버랜드 & CGV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Ⅱ. KTX & 사우스웨스트 (운송 서비스 마케팅)Ⅲ. 싸이월드 & 프리챌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마케팅 이론Ⅰ. 서

  • [정보통신] 미니홈피와 블로그 활성화 방안
  • 싸이월드 미니홈피> vs 미니홈피의 크기나 성격 미니룸이나 아바타 등의 용도, 블로그의 RSS나 트렉백등의 기능적인 특징과 오픈형 구조, 시간 순 조합 등단지 몇 가지 형식적인 특징만으로도 이 둘은 어렵지 않게 다른 서비스인 것은 확실해 보인다. 물론 기능적인 요건들로 블로그와 미니홈피를 구분짓는 것이 정답일 수는 없지만. 이러한 특징들도 블로그와 구분되는 중요한 요소임에는 틀림없다.2) 생물학의 분류의 기준 분류의 개념

  • [다국적기업, 국제경영] 싸이월드 중국진출전략
  • 싸이월드만의 강점을 외국으로 !!5) 인터넷이라는 미디어 특성 2. 싸이월드의 중국진출 배경 1) 인맥이 중요한 한국사회 vs 중국의 독특한 문화 관계(關係:관시)2) 한류 韓流3) 중국인터넷의 발전가능성 4) 중국정부의 적극적인 노력5) 저가PC의 확산과 인터넷 요금 인하3.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전략 1) 진출 과정2) 중국시장 진출 전략(1) 현지화 전략(2) 마케팅전략3) 싸이월드의 4P분석4) 싸이월드의 swot 분석Ⅲ. 결론1. 싸이월드의 중국투자 진출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