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케팅의 재발견(BMW, 페레로 로쉐) - 프리미엄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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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주제
1. 주제와 주제선정이유
2. 프리미엄 마케팅의 정의

Ⅱ. 성공사례
1. 프리미엄 마케팅 성공의 환경적 요인
2. BMW의 프리미엄 마케팅
3. 페레로 로쉐의 프리미엄 마케팅

Ⅲ. 예상소비자 심리

Ⅳ. 설문 분석

Ⅴ. 결론
본문내용
경제 성장과 함께 소비자들은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다른 사람과는 차별화 된 나만의 개성과 가치를 갖고자 하는
심리가 제품소비에까지 투영

매스 티지(Masstige) 경향의 확산

프리미엄 제품의 대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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