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거시환경 분석
미시환경 분석
STP
4P Mix
본문내용
제품의 재질 변경 등을 통해 생산 원가를 절감하고 가격을 소비자 수용가능 수준으로 낮추는 전략


경쟁사 피트니스화 대비 자사 피트니스화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가능 가격인 40000~50000 도출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각 브랜드의 피트니스화를 가지고 FGI 실시

K리그,KBL,V-League 스폰서쉽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프로스펙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

  • [마케팅전략] 나이키와 프로스펙스 마케팅비교분석
  •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를 해보았다. 그리고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 나이키지만 나이키만의 문제점과아울러 우리나라의 프로스펙스가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본문은 나이키와 프로스펙스의 유래, 4P와 SWOT 분석, STP 분석 및 마케팅 전략과 각 브랜드가 지닌 문제점 분석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보았다. 목차▶나이키p41.소개p52.우리나라에서의 현재 위치p53.나이키

  • [마케팅전략]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프로스펙스 STP 전략Segment1 Segment2 Segment3 Segment4 Segment5생활 스포츠 조깅 러닝 배드민턴 걷기운동 사이클운동화 -조깅화 -러닝화-러닝화-조깅화-배드민턴화-러닝화-조깅화-교정용워킹화-러닝화-조깅화-사이클화프로스펙스 4P 전략Product 신발(워킹화, 러닝화),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Place 전국 약 500개 정도의 매장Promotion 스타마케팅, W 토탈 서비스, 각종 이벤트Price 약 10만원대의 가격PRODUCT 프로스펙스 WW SLIMW BIZ W TRAIL W KIDSW COOL W POWERPRODUCT

  • [마케팅 전략]프로스펙스 W의 STP 전략, 프로스펙스 W의 STP 전략,,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4P mix,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 마케팅 관리 -선정 브랜드 : 프로스펙스 W-목차 1. 등장배경2. 시장분석3. STP4. SWOT 분석5. 4P mix6. 마케팅 전략 개발1. 등장배경- 기업 이미지 변화의 필요성‘기능’과 ‘패션’ 중 어느 하나도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지 못하고, 노후화된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유산을 이어가면서도 참신성을 줄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의 필요성을 느꼈다.- Back to the Basic LS 그룹이 회사를 인수하면서, LS 네트웍스는 주력 품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