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판촉 실수 사례 Ho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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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aytag 소개
Maytag의 성장전략
시장상황
경쟁상황
HOOVER BRAND
Hoover의 판매촉진
Loss Leader
Loss Leader 결정배경
판매 Promotion 진행
판매 Promotion 문제발생
판매 Promotion 문제발생 이후
Promotion 이후 대책과 진행
실패원인
실패를 방지할 수는 없었는가?
시사점
본문내용
회사의 기존 생산시설 및 판매망은 주로 영국과 호주에 치중되었던 상황
메이텍의 본격적인 유럽 진출이전의 부족한 인지도의 및 점유율 개선 필요
특별 판촉행사를 통한 유럽에서의 상황전환 모색필요
일반적인 홍보활동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기 어려움
-Loss Leader정책을 통한 언론과 고객 집중을 모색


특저가, 때때로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판촉상품
목적 : 손해가 나더라도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함
장점
로스 리더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정상가의 상품과 같이 구매하여 기업의 매출과 수익이 증가
단점
미끼로 던진 로스리더만 구입하고 정상가 상품은 외면하는 경우 실패전략
기업의 매출은 증가하더라고 수익은 증가하지 않아 오히려 손해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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