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사용한 신제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논 문 의 목 표
예 비 조 사
세 밀 조 사
개 발 단 계
시 험 과 확 인
시 장 출 시
결 론
본문내용
선행투자 시장, 신제품 아이디어의
기술력과 재정상의 평가
 
이 단계에서는 아이디어 창조가 중요함 – 가능한 많은 아이디어를 생각해야 함
 
온라인을 통한 아이디어 창조 >
직접적인(face to face) 아이디어 창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오픈이노베이션 경영전략
  • 신제품은 사용자의 경험과 참여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시키게 된다. 인터넷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의 특성은 사용자가 참여할수록 고객의 가치가증가하는, 수확체감이 아닌 수확체증의 법칙이 작동하는 공진화 과정으로 볼 수 있다.전 세계적인 금융위기 이후로 기존 경제학이 권위를 잃어가고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18세기 과학 혁명의 영향으로 뉴턴의 ‘물리학’적 방식으로 시장을 이해하고 예측하려고 했다. 그러나

  • [소비자정보론] Prosumer 프로슈머 의 유형별 분석
  • 인터넷 등 통신매체의 발달로 인한 정보확보의 용이2. 전기/전자 기술의 발달로 인한 각종 장비 가격의 하락: 기존에 전문가들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제품들의 보급화2)프로슈머 현황-초기: 기존 프로슈머는 특정기업과 계약관계를 맺고 신제품 개발과정에 참여하는 형태나 기업의 타겟 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등의 간접적이고도 가치창조의 보조적 활동에 치중해 있음-현재: 인터넷의 보급과 함께 프로슈머는 보다 직접적이고 폭넓은 영향력을 행사하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
  • 사용,얼음 혼합음료 프라푸치노 개발고객들이 스토어 내에 흐르는 음악에 관심,음악CD 개발)포화상태의시장에서 시장 다각화커피 전문점 시장의 포화상태에 따라 사업의 다각화 (타업체와의 제휴),매장의 차별화위해 초고속 인터넷망 구축, 간단한 식사류 판매검토 예정브랜드 이미지의 창조고급 브랜드의 이미지 지향, 매장을 편안한 마음으로 오랫동안 머무르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독특한 세련미와 아늑함을 느낄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

  • 미샤의 성공요인으로 주목받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관한 고찰...
  • 마케팅효과를 잘 활용하여 오늘날에 이르렀다는 점은 분명한 사실이다. 이들 고객들은 지난 3년간 미샤를 알리는 홍보 요원인 동시에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서 미샤를 키워왔다.다른 기업이 초기 런칭 시 제품의 반응과 가격결정에 고심할 때 미샤는 곧 바로 고객에게 의견을 물어 가장 확실한 답과 대응전략을 찾아낼 수 있었고 이는 미샤를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 시킨 중요한 성공요인이다. 또한 미샤는 신제품 개발에서도 별도 비용 없이 뷰티넷에 150

  • [경영시스템][산림 경영][학교 경영][기업 경영][국민건강보험공단][프랜차이즈]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산림 경영시스템, 학교 경영시스템, 기업 경영시스템,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영시스템, 금융기관 경영시스템
  • 신제품․기술개발, 투자수익률 증대, 재무구조의 건전화, 생산 및 물적 유통개선, 제품포트폴리오 개선, 작업조건 개선, 주주의 자본이득 증대, 그리고 기업의 이미지 개선 등의 순이었다. 10년이 지난 1997년의 경우에도 시장점유율 확대, 신제품․기술개발, 투자수익률 증대, 재무구조의 건전화, 생산 및 물적 유통개선 등의 순으로 나타났으나 주주의 자본이득 증대와 기업의 이미지 개선 등이 제품포트폴리오 개선과 작업조건의 개선 등보다 높게 나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