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비쿼터스의 RFID 기술과 TREND RID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UBIQUITOUS의 정의
2. UBIQUITOUS 향후 전망과 마케팅
3. RFID의 정의 및 내용
4. RFID 과제
5. 우리나라 RFID 사업의 현 위치
6. 국내·외 RFID 도입 사례 및 추진 현황
7. RFID로 인해 뜨는 분야
8. RFID로 인해 지는 분야
9.Trend Riding에 요구되는 Marketer 자세
10. 결론
본문내용
- 향후 전망
각국 정부가 유비쿼터스를 추진하며 주도
개발 대상은 일상생활을 중심으로 한 장치, 환경
추진 목표 : 미래 기술 체제로의 진입 시도

- 마케팅
고객 정보 유용하게 활용, 고객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컨텍스트 마케팅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과 기업, 기업과 기업의 협력이 강조된 협력 마케팅의 성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하대학교 공과대학 CEO과정 필요성에 대한 연구
  • 유비쿼터스 최고위과정* 소개및 설립취지한국 건설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세계최고를 향한 고품격 첨단융합건설 기술의 인간,생태 중심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국가 경쟁력 강화롤 선진 첨단 융합 건설강국을 실현하기 위해 NT,IT, 인공지능, 로봇기술 등 최첨단 기술과 건설 기술을 융합하여 국내,외 주요 건설 프로젝트에 컨소시엄구성 고부가가치 설계 및 시공참여를 위한 유비쿼터스 미래도시 전자정부 최고위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본

  • 기술보고서 작성-RFID, USN(영문)
  • rfidworld.co.kr/ContentsSummaryUsage trendProspectvs Bar code22sourcehttp://http://www.rfidworld.co.kr/ContentsSummaryUsage trendProspectvs Bar code23source ubiquitous world(http://cafe.naver.com/ubi2006)ContentsSummaryUsage trendProspectvs Bar code24SourceRFID world(http://www.rfidworld.co.kr/)RFID 협회((http://www.rfidkorea.or.kr)UBIquitous World(http://cafe.naver.com/ubi2006)유비쿼터스 관련기술(http://blog.naver.com/bluelove737)지식공유 DataBase – (http://cafe.naver.com/lggcafe )25345678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

  • [마케팅] 텔레매틱스 -현대모비스의 eXride
  • ride 안의 게임이나 인터넷을 하고 있다.6개월에 20억 이상을 하는 TV 광고보다 비용도 저렴하게 들고(약 1억원 정도) 소비자의 인지도 또한 높지만, 과도한 노출의 경우 오히려 반감을 낳을 수 있으므로 제한적으로 사용한다.(3) 체험 마케팅소비자의 risk를 줄여주는 방안으로 활용한다. 직접 사용하게 함으로서 익숙하지 않은 기기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주고 현대모비스가 가지고 있는 기술적인 우월성과 편리성 그리고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게

  • 마케팅경쟁전략
  • 마케팅 전략에 환경 보호주의가 빠르게 조성될 것이다. 이제기업들은 환경 문제에 대해 능동적으로 미래 지향적 대응을 꾀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의 창출을 주도해야 한다. 그린 상품 및 환경 기술의 연구, 개발에 적극적인자세와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켜야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은 호의적 이미지를 형성시켜 수익 증대를 꾀하게 되고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것이다.그린 마케팅의

  • [학사] 정보통신기술 발달에 따른 도시 및 지역공간구조 변화
  • 기술과 전자통신 및 미디어 기술이 통합되면서, 정보통신기술은 더욱 고도록 발달하고 있으며, 특히 인터넷 상에서 새롭게 창출된 사이버공간, 즉 가상공간과 물리적 공간을 결합시키기 위해 발달하고 있는 유비쿼터스 공간의 새로운 미래 세계를 만들어내고 있다(최병두, 2005).이와 같은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와 공간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시공간 속에서 이루어지는 우리의 경험과 행동양식에도 많은 변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