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삐삐 012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동향
마케팅 목표
고려사항
소비자분석
문제해결방향
광고목표
커뮤니케이션 전략
타켓별 전략
표현전략
본문내용
015는 사업개시 차별화를 꾀함

대대적인 부가서비스 광고활동

소비자 마음속에 부가서비스가 좋을
것이라고 포지셔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슬로건][슬로건 개념][광고언어][광고길이][광고마케팅][문법파괴][표어][목표지향][광고]슬로건의 개념, 슬로건과 광고언어, 슬로건과 광고길이, 슬로건과 광고마케팅, 슬로건과 문법파괴 분석(슬로건, 광고언어)
  • 012 호출기에 의하여 세상속! 이라는 자유의 세계로 급속히 전환되는 의미의 반전을 통하여 두운의 효과는 더욱 강화되고 있다. 이러한 반전은 아래의 광고카피와 함께 광고 속의 여자모델이 환하게 웃으면서 화려한 외출복 차림으로 밖으로 나서는 비주얼을 통하여 더욱 강조되고 있다 세상속! 주부 여러분! 이제, 삐삐 Ol2와 함께 외출합시다! 언제 어디서나 연락 받을 수 있고, 호출한 사람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삐삐 Ol2. 주부도 자유롭게 살 권리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마케팅 전략Ⅰ.회사 소개 Ⅱ.소비자 행동 분석Ⅲ. 마케팅 믹스4P 분석Ⅳ. SWOT 분석Ⅴ. TTL 마케팅 전략 1. TTL 마케팅 기본 전략2. TTL에서 배우는 마케팅 포인트Ⅵ. TTL의 광고 1. Teaser 효과 2. SK Telecom의 이미지 광고와 TTL 광고 Ⅶ. 향후 전략 및 우리들의 생각Ⅷ. 참고 자료회사 소개 1. SK-Telecom 소개 SK Telecom은 국내 최초로 제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의 시대를 열었고 세계 최초로 CDMA 기술을 상용화하여 제 2세대 이동통신을 완성시켰다. 이제 차세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한 때 휴대전화 시장의 최강자로 군림했던 모토로라는 1996년의 ‘스타텍’ 이후 이렇다 할 히트상품을 내놓지 못했고, 그 후 쇠락의 길을 걸어왔다. 그 원인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전환에 실패함으로써, 출시된 제품들이 소비자의 외면을 받았고 동시에 투박한 제품 디자인과 어설픈 광고까지 한 몫을 함으로써, 세계 휴대전화 판매량 1위 자리를 노키아에게 내주고 말았다. 2004년 1월 신임 CEO인 에드워드 잰더(Edward Zande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전략은 일단 리마커블 마케팅이다. 레인콤이라는 기업명대신 i-river라는 공동상표명이 더 유명하다. 사람들에게도 이러한 점을 쉽게 알 수 있듯이 이처럼 i-river의 인지도는 상당한 수준의 브랜드가격을 가졌음을 알 수 있다. i-river의 경우는 고관여 상품인 만큼 구체적인 광고보다는 i-river라는 문구만을 내세워 이미지 광고를 하고 있다. 현재 i-river는 2004년을 기점으로 대대적은 TV광고마케팅을 하고 있다. i-river를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과연 무슨 선전

  • [마케팅] T.G.I Friday`s(tgif)의 CRM 전략 수립
  • 전략과 더불어 새롭게 수립해 본 전략이 함께 사용되어져야 할 것이다. 더불어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 CRM의 발전된 형태인 ERM(Enterprise relationship management : 기업이 그들 고객과의 거래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CRM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개체들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것)도 고려되어야 한다.PreferenceCommitmentValuedAppreciatedInterested TrustAcknowledged SatisfactionUnknownIdentity Measure Interact Engage Recognize RetainT.G.I Fridays의 CRM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