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타500의 중국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ENVIRONMENT
- 건강 중시 풍조로 인해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
- 기존 드링크 시장의 포화 상태에 의해 새로운 음료에 대한 needs가 생겨남
- 광동제약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설계력을 가지고 새로운 기능성 음료 시장을 개척 하고 자 함

◎ OBJECT “비타민 드링크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가 되자”

◎ TARGETING
- main target : 카페인에 대한 거부감을 갖고 있으며 음료 하나도 맹목적으로 선택하지 않고 않고 입맛과 취향을 따지며, 건강을 실속 있게 챙기는 20대의 젊은 층
- sub target : 30~40대 건강을 생각하는 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박카스의 국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은 어떤지가 궁금해졌다. 박카스는 지난 40년간 시장에서 1등자리를 유지해 오면서 중국,미국,베트남 등에 진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 왔으나 최근 웰빙(Well-being) 붐으로 인해 비타 500등이 인기를 얻으면서 1위를 추월당하기도 하는 등 위기에 처해있다. 과거에도 여러번 위험이 있었으나 박카스는 촉진전략을 변화하거나 타켓 대상을 넓히는 등의 전략으로 잘 극복해 왔다. 박카스는 과연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오늘의 시장상황을 잘 극복하고

  • 성공한 마케팅과 실패한 마케팅
  •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33(클라우스 슈메)- ‘세계의 기업VS 한국의 기업 (정동섭)- 마케팅원론(학현사)블로그- http://blog.naver.com/rlagus-sas/423- http://blog.naver.com/5safe377- http://ko.wikipedia.org/wiki/%EC%9B%94%EB%A7%88%ED%8A%B8-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 http://blog.naver.com/ilnagra?Redirect=Log&logNo=40019776013기사- 디지털데일리 2007년 4월 17일 기사 WAL-MART의 1위 등극- 삼성경제연구소 WAL-MART의 실패요인- KBS신화창조 E-MART의 중국진출기편6. 참고자료

  • [국제경영] 오리오초코파이 해외시장개척 성공의 핵심 전략
  • 중국시장 밖에서 관망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이러한 중국제과시장의 특이성 속에서 한국업체의 중국 내 수입비중은 92년부터 비약적인 성장을 보이다가 96년을 분기점으로 하락세를 맞게 된다. 이는 수출 위주의 해외마케팅 전략에 중대한 변화가 발생한 것이며, 수출실적이 높다고 해서 이것이 계속적인 Brand Power와 연계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은 브랜드 파워를 통한 시장진출이 아닌 기업의 Power를 통한 단기적 수출에 주력하고 있

  • [패션마케팅] 국내 패션기업의 중국진출현황과 전략
  • 패션마케팅 담당 교수 : 제출일 : 2004년 10월 12일 국내 패션 업체의 대거 중국 진출> 1. 서론 1.1. 포화된 한국 패션 시장 1.2. 왜 ‘중국’인가? 2.1. 오늘날 중국 진출의 모습 2.1.1. 국내 의류 기업의 중국 진출 원인2.1.2. 국내 의류 기업의 중국 진출 현황1) 중국 내수시장 진출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한국 패션기업2) 시대별 특징으로 본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역사 - 재고상품 소진시장에서 최고급상품 소비시장까지 2.1.3. 성공 사례를 통해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마케팅을 한다는 전략이다. 가격이 높지만 그만큼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을 보장하고 오히려 비싼 가격이 소비자의 만족감을 증대시켜주기도 한다. LG 전자는 매년 생활가전 매출액의 5%를 기술개발에 투자하는 만큼 높은 기술력 확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 기업들이 2006년부터 공격적인 세계시장 진출에 대항하여 두 기업은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 가치향상에 더욱 주력하고 세계 최고수준의 IT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컨버전스 백색가전을 선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