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브랜드 분석 HITE MAX(하이트 맥스) 맥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시장 환경분석

Ⅲ. HITE의 마케팅전략

Ⅳ. 결론

본문내용
Ⅰ. 서 론

현대인들에게 맥주는 저 관여 제품이다. 저 관여 제품이란 면도기나 아이스크림과 같이 접근성이 용이하고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그렇지만 맥주는 단순한 저 관여 제품이라 보기엔 시장이 너무나 커졌다. 맥주 소비량은 1990년대에 접어들면서 주류시장의 60% 시장점유율로 성장하였다. 연령별로 맥주 소비시장의 규모를 보면 20 ~ 30세가 18.8%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성 음주 인구가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20 ~ 30대의 음주비율이 전체의 35%로서 음주연령의 하향화 경향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경향은 여성과 젊은 층의 수요자가 소주, 양주 등의 고 알코올 보다 저 알코올인 맥주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해석된다.(일본기린맥주사 -세계 맥주 소비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OB블루(오비맥주) BLUE 의 재포지셔닝 방안
  • 분석맛저온? 상쾌? 친구?신선하고 시원함젊음의 시원하고 강한 에너지Brewing of Low temperature matUration & fErmentation 오비블루의 문제점 도출과정소비자행동론 9조① 맛 ② 브랜드이미지 ③ 가격 ④ 광고 ⑤ 디자인타 브랜드들은 마케터들이 의도한대로 이미지가 구축되었음- 오비블루의 브랜드이미지 전달 실패!!!맥스오비블루하이트카스설문결과(이미지)맛있는맥주 35부드러운맥주 22상쾌함 22맛있는맥주 23상쾌함 25상쾌함 36종합분석맛저

  • hite IMC 전략분석 IMC 정의 IMC 뜻 IMC 하이트맥주 하이트맥주 IMC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하이트맥주 산업분석 하이트맥주 경쟁사 분석 OB맥주 분석 하이트맥주 시장분석 하이트맥주 고객분석
  • 하이트의 맛과 향을 더욱 깨끗하고 신선하게 지켜드립니다.향이 더욱 풍부합니다.상쾌한 향을 증가시키기 위해 효모의 활성증가 발효시스템을 개발하여 향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소비자를 생각합니다.국내 최초의 비열처리 맥주입니다.100% 암반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온도계마크 부착한국인의 구강구조에 적합한 하마캔 개발브랜드키퍼(Brand Keeper)제 도입.맛있는 아이디어 ! 맥스이름 : 맥스용량 : 330ml, 355ml(캔), 500ml, 1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하이트주조설립일: 1957년 4월 3일주요사업: 제조업(소주)□ 하이트주정설립일: 1967년 6월주요사업: 제조업(주정)□ 하이트개발설립일:2002년 8월 2일주요사업: 서비스(골프장)맥주양주하이트 맥스 S 스타우트 포스터스 기린 4)보유제품구성킹덤 커티삭 소주와인생수하이트소주하이스코트 와인퓨리스1) HITE 브랜드소개지하 150미터 암반수에서 끌어온 물로 맥 주를 만들었다는 걸 강조하고자 높이를 뜻하는 영단어 HEIGHT에 주목기억하기 쉽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하이트 - MAXⅦⅸⅡⅢⅥⅠ기업 소개성과IMC 캠페인 및 광고특정 브랜드 소개 - MAX시장 환경 분석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ⅣⅤ자사분석 – SWOT 분석마케팅 목표와 STP전략Contents기업소개회사 연혁1933.8. 국내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1962.3. 국내최초 해외수출 시장 병제품 등1968.3. 국제식품심사위원회의 최우수금상, 3개부문수상1978.1. 마산공장 생산가동1989.9. 전주 제3공장 준공1991.3. 대표이사 박문 사장 취임9. 흑맥주(스타우트)개발시판1

  •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하이트 - MAXⅦⅸⅡⅢⅥⅠ기업 소개성과IMC 캠페인 및 광고특정 브랜드 소개 - MAX시장 환경 분석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ⅣⅤ자사분석 – SWOT 분석마케팅 목표와 STP전략Contents기업소개회사 연혁1933.8. 국내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1962.3. 국내최초 해외수출 시장 병제품 등1968.3. 국제식품심사위원회의 최우수금상, 3개부문수상1978.1. 마산공장 생산가동1989.9. 전주 제3공장 준공1991.3. 대표이사 박문 사장 취임9. 흑맥주(스타우트)개발시판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