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Krispy Kreme Doughnuts 크리스피 크림도넛 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3C Analysis

SWOT ~ STP

Communication
본문내용
컨셉 도출2

Main 컨셉: Sweety & Soft





Sub 컨셉: ‘따뜻함’ 계절적 요인


평일: 방송 3사 3개월 기준 하루 2번 광고




휴일
1) 토요일: p.m. 5:00~6:00 A급 2회
16,000,000 x 4일 x 3사 x 3개월= 5억7천6백

2) 일요일: p.m. 7:00~8:00 SA급 2회
20,000,000 x 4일 x 3사 x 3개월= 7억 2천

3. 합계: 44억 4천 6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성공 사례
  • 크리스피 크림처럼 천문학적인 규모로 무료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 사례는 지금까지 없었다. 자신의 고객으로 만드는 맛과 함께 무료 체험 마케팅 전략까지 결합한 크리스피 크림은 대표적은 성공기업이라 할 수 있겠다. Keywords: 기존의 도너츠 기업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카페형 매장으로 바꾼 전략1. KRISPY KREME – 한국 시장에서의 규모와 그 추세미국의 인기 드라마 ‘섹스앤더시티’에서 늘씬한 미녀들이 즐겨 먹던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

  • [사업계획서] Krispy Kreme doughnuts(크리스피 크림 도넛(숙대점) 설립 계획에따른 마케팅 성공 전략 계획
  • 도넛을 생산하고 1년간 27억개의 도넛을 만들고 있다. 현재 서울과 부산 등 전국에 31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매장 수만 수백 개가 넘는 경쟁 도넛업체에 비해 규모 면에서는 열세지만 점포당 매출규모는 월등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현재 롯데쇼핑의 한 사업본부로 운영되고 있지만 내년 1월쯤 ‘롯데 KKD(가칭)’란 독립법인으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이다. ‘롯데 KDD’로 출범하면서 본격적으로 매장 수를 늘려가겠다는 계획을 하고 있다. 앞으로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마케팅전략분석
  •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II. 크리스피 크림 현 마케팅 전략 분석III. 크리스피의 문제점과 대안적 마케팅 전략 구상 Ⅳ. 결론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글레이즈를 발명한 사람은 천재에요!!”전세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Sex and the City의 한장면 속의 대사이다. 천재라고까지 극찬하는 도넛의 정체는 다름아닌 Krispy Kreme Doughnut.지난 겨울 엄청난 판촉 행위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매장이

  • 크리스피 크림도넛 Krispy Kreme Doughnuts 마케팅분석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어떤 기업인가.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 - 「보랏빛 소가 온다」 중에서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얼마나 대단하기에 세스 고딘(Seth Godin)이 자신의 책에서 이렇게까지 얘기했을까?1. 기업소개 (Krispy Kreme Doughnuts)◈ HistoryKrispy Kreme의 창시자, Vernon Rudolph는 New Orleans에 사

  • [경영학 A+]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Kreme D O U G H N U T SKrispy Kreme도넛시장현황1.0기업소개Hot Doughnuts Now 국내 도넛 시장 규모2007년 약 1500억 원(추정)던킨 도너츠의 독점 형태시장 점유율 기타74%21%5%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Krispy Kreme내부환경분석2.0환경분석Hot Doughnuts Now 1.㈜롯데쇼핑의 마지막 자존심 크리스피 크림세븐일레븐, 롯데리아, T.G.I.F의 적자 및 시장점유율 감소2. 크리스피 크림의 런칭과 이후의 발전계획3. 고객분석크리스피 크림의 향후 성공여부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