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지금 만나러갑니다 - 시간의 재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해바라기>밭의 두 남녀.
사랑과 운명, 그리고 기적을 믿습니까?
진실 뒤의 진리
사랑-환상(幻想)적이며 환상(幻像)적인..
글을 마치며..


본문내용
<해바라기>밭의 두 남녀.
빛으로 가득 찬 느낌의 포스터 하단에 가득 늘어선 해바라기 꽃밭 사이로 수줍은 듯 마주 서 있는 두 남녀. 해바라기의 꽃말은 <언제나 네 곁에>이다. 그 해바라기의 황금빛 물결 속에서 하얀 옷의 두 남녀는 무엇을 얘기하는 걸까? 또한 포스터에 쓰인 ‘비의 계절에 찾아온 6주간의 기적’, ‘처음부터 다시 사랑하기 위해 지.금. 만.나.러. 간.다.’는 말은 무슨 의미일까? 언 듯 봐선 내용을 도저히 짐작할 수 없게 만드는 포스터는 영화를 다 보고 나서야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다. 그렇구나. 그렇구나. 그렇게 통과의례를 거치고 나서야 나는 이 영화의 포스터를 길들일 수 있었다. 이후로 이 포스터는 내게 희미한 물음표가 아닌 강렬한 느낌표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심리학 관련 도서를 읽고 A4지 두 장 분량의 독후감상문 제출하시오
  • 재구성한다는 이야기이다. 영국의 한 심리학자는 한 피험자에게 독수리 그림을 보여주고 똑같이 그려보라 했고, 이 그림을 다른 피험자에게 그대로 그리도록 했을 때 이렇게 몇 번 반복했을 때 독수리는 독수리가 아니라 고양이가 되어 있었다고 한다.이제까지 기억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면, 이제는 잊어버리는 법도 배워야 한다. 망각은 시간이 지나면 잊어지거나, 다른 정보가 어떤 정보를 방해해서 잊어버리거나, 또는 우리 뇌가 너무 용량이 커서

  • [영화개론] 나비효과를 보고 나서
  • 시간에 배운 짧은 지식으로 장면 분석을 해보자면 영화의 속도조절에 대해 말하고 싶다. 여러 개의 사건들이 묶여 있는 상황에서 각 사건들은 느리게 시작한다. 그러다 급박해지고 다시 느려진다. 예를 들면, 처음 시작 장면, 그러니까 에반이 어떤 방에 몰래 들어가 책상 밑에 숨어 종이에 글을 쓰는 장면은 이 장면이 앞으로 전개될 장면들의 흐름을 보여준다. 처음 방안에서 투명 유리로 보이는 밖의 에반의 모습은 아주 느리다. 하지만 문이 열림과 동

  • [독서감상문] 탈식민지시대 지식인의 글 읽기와 삶읽기
  • 것이다. 어쩌면 동화의 틀을 깨면서 우리 사회를 표현할 새로운 언어가 동화에서 생겨나지 않을까? 그점에서 나는 이링 페처가 시도했던 동화 변형이 어떤 효과를 부를지가 궁금하다. 동화 하나에서 재구성된 현대 동화를 여러개 접한 아이들의 반응은 어떨까, 또 그 아이들이 동화를 써본다면 그 속에 어떤 사회가 펼쳐질 것인가? 그것은 상당히 흥미로운 부분이다.-참고문헌조혜정, 『탈식민지시대 지식인의 글 읽기와 삶 읽기』, 또하나의 문화, 1992

  • 초등학교 재량활동 특징,변천, 주안점,편성,운영, 내용,사례, 초등학교 재량활동 문제점,평가,전략 분석
  • 시간 교육과정 편성(Ⅰ)(Ⅱ), 경상남도교육청, 1996◈ 김희순,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재량활동 편성운영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연구, 22회 교육논문, 2000◈ 나은희, 초등학교의 재량활동 계획 및 운영에 관한 사례 연구,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1◈ 대전광역시 서부교육청, 초등학교 재량 활동 편성운영의 실제, 1999◈ 이규은, 창의적인 교육활동을 위한 재량활동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도서출판, 2000◈ 한국교육과정평

  • [초등학교 국어과][초등학교 국어교육]초등학교 국어과(국어교육)독해교육,시조교육, 초등학교 국어과(국어교육)시감상교육,글쓰기교육,이야기교육
  • 시간을 시조와 접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5) 교과서에 반드시 작품을 쓴 저자를 수록하여야 한다현행 교과서 작품에는 글을 쓴 지은이가 수록되지 않았고, 작품 제목 역시 대부분 원본과 같이 수록되지 않았다. 물론 초등학교 수준에 맞게 재구성해 놓은 결과라고 하나 그렇다고 제목을 다르게 해 서는 안될 것이다. 이는 교과서 지면 등 여러 가지 문제 때문에 그렇다고 하지만 원래의 목적에 부합되도록 교과서가 편찬되어야 할 것이다. 특히, 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