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강뮤직코리아(창업 마케팅 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품 시장의 정의

Ⅱ. 시장 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분석 1) 5D 분석
2) 산업구조분석

2. 미시 환경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otomer
3. SWOT 분석
Ⅲ. STP 분석

1. 경쟁사 시장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자사 시장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4P Mix

1. Product strategy
2. Place strategy
3. Price strategy
4 . Promotion strategy

v. 결론
본문내용
-합법적인 mp3 온라인음반업체
-DRM기술을 통한 저작권보호
-모바일을 통한 mp3서비스 제공
-기존의 개인홈피와 블로그 서비스 제공
 사이트들을 통한 mp3서비스 제공
-통합적인 환경 구축


-자금력이 약함
-낮은 인지도
-복잡한 수수료 계산 문제
-mp3폰에 대한 이동통신사들과의  협상력
부족
-기존홈피와 블로그 서비스 제공 사이트
와의 협상력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뮤직어워즈 재팬 시상식에서 최우수 신인 아티스트 비디오상, 최우수 팝 비디오상 등 총 3관왕을 차지했다.100 빅뱅은 8월 25일 다섯 번째 일본 싱글 〈Beautiful Hangover〉을 발매했다.101 이 싱글은 오리콘 앨범 차트(데일리) 5위에 이어 앨범 차트(위클리) 7위를 기록했다.1021032010년 5월 11일, 현대자동차는 2010년 FIFA 월드컵을 응원하는 캠페인 샤우팅 코리아로 빅뱅과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록 그룹 트랜스픽션이 함께하는 남아공 월드컵 승리기

  • [음반산업][음악산업]음반산업(음악산업)의 특징,역사,현황, 음반산업(음악산업)의 관련정책,경쟁요소, 음반산업(음악산업)의 문제점,활성화방안
  • , 한국 음반산업 연구, 삼성경제연구소 보고서, 1997도정일 역, 문화산업론, 서울 : 나남, 1987신현준, 음악산업 시스템의 지구화와 국지화 : 한국의 경우,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박사학위논문유승호, 디지털 유통의 음반산업에의 영향과 파급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개발원, 1999이의주, 한국음반산업의 경제적 특성에 관한 연구,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학위논문, 1992조지원, 온라인 음악산업의 현황 및 전망, 정보통신정책 제12권 16호, 2000

  • [인적자원관리] 국내 기업의 임금형태 사례 분석
  • 서강경영논총』, 제15권 제2호참고 사이트.http://www.webfriend.pe.kr/min220/ys/ys0010.html http://www.peoplenjob.comhttp://www.naver.comhttp://www.empas.comhttp://www.kef.or.kr/ ’04년 개인 평가 운영세부 운영평가 Process대상자확정자기평가/면담/평가자 평가*종합평점산정/조정연봉등급결정평가대상자 및평가자 확정이동자/ 파견자 평가권 확정목표 최종 확정Process운영 내용주요 이슈신입/경력 입사자 평가 여부 결정평가 가이드 홍보평가자 교육 실시자기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마케팅 기업은 불황일수록 고객을 한 사람이라도 더 유치하기 위한 경쟁을 벌이게 마련이다. 이런 마케팅 전략 가운데 하나로 나온 BOGO는 물건을 하나 사면 하나를 덤으로 준다(Buy One Get One free) 머리글자다. 불황으로 공짜 제공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아예 마케팅 용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관련기사 美캔자스 GM대리점 “새차 사면 덤으로 한대 더”20.Contra-sexual(역성화) 영국의 미래학 연구소에 의해 생겨난 말로 전통적인 여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마케팅에 잘 이용한다면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행동에서 보면 “오피니언 리더” 라는 것이 있다. 집단주의 문화에서는 소비자 구매행동에 있어 “오피니언 리더”의 영향력이 크다. 또한 구매행동에서 주변사람의 영향을 크게 받을 것이다. 이 점에 있어서는 한국과 비슷한 소비성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우리는 중국내에서 한류열풍이 점점 거세지고 있다는 것과, 이에 따라 중국인들의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