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멜론(Melon)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n-line Music Industry
Melon Product Description
Melon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Marketing Strategy Recommendation
본문내용
Number of Music Resource: Most Important Factor

Melon provides largest number of music
- 700,000 songs


User Convenience:

Melon Player helps users to search and listen
to music easi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Melon Awards ’를 개최 하여 1년간 멜론이용데이터와 온라인투표로 수상자를 선정한 해 동안 사랑 받았던 아티스트와 팬들이 만나는 즐거운 음악 축제 제공사용자들의 음악 선호도를 반영한 공신력 있는 어워드로 자리매김멜론 마케팅 전략분석멜론의 7PsPRICE ‘경쟁사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디지털 음원시장의 가격은 거의 동일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나 멜론은 SK 텔레콤과 제휴하여 회원에 대한 포인트 결제와 같은 할인 정책을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멜론 Melon의 성공 요인 분석과차세대 프로모션 방안 모색
  • E-biz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Melon의 성공 요인 분석과차세대 프로모션 방안 모색목차1. Melon 서비스 사업 개요 2. Melon 서비스 핵심 성공요인 분석3. Melon 마케팅 사례의 발전방향 제시4. Melon 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 제안Melon 서비스 사업 개요 Melon 사업 개요2004년 11월 16일 출시된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SK Telecom의 멜론은 국내 음악 산업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성공음원 다운로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제공Melo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분석 Internal Analysis사업 전략 분석고객지향적 관점창의적인 네이밍Melody On = MelOn감성적인 마케팅으로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힘친근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관리“음악이 필요한 순간”어디서나 접할 수 있음멜론의 기술적 장점을 적극 홍보유비쿼터스 커뮤니케이션시장 트랜드를 정확하게 반영차트 서비스 제공멜론 뮤직 어워즈 (공정한 시상식)공정함, 신뢰감13경영전략의 차별화된 변화가 필요한 시점!Differentiated Change내부 환경 분석 Interna

  • [경영학] 기업 `멜론` 상황조사 및 SWOT 분석
  • 멜론의 다운로드방식, 멜론플레이어의 인터페이스가 복잡하다고 하는 사용자가 있다. O:멜론은 현재 업계 1위이므로 그만큼 기회도 충분하고 자본도 탄탄하다 그만큼 기회가 충분하다.T:일단 음원사이트들 자체가 차이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멜론 만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내지 않으면 자칫 2위, 3위로 밀려날 수도 있으며 약점을 서둘러 보완하지 않으면 아예 외면 받을 수 있다.MelOn identity 분석 MelOn의 온라인 마케팅: 멜론의 오프라인

  • [마케팅] mp3 멜론`melon` 분석
  • Melon Player - 기회Melon CastMY Com 검색플레이어에 자기 컴퓨터안의 곳곳에 깔린 음악파일을 검색하여 분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멜론플레이어는 현재 가입자를 대상으로 쉐어웨어인 것에 반해, 누구나 다운받아 편리하게 쓸수 있는 쉐어웨어개념으로 변환하고Melon = 편리한 것, Cool한 것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쉽게 구매와 연결되는 Linkage의 역할을 수행하여야 함MY COMMp3관리도 쉬운데공짜라구??HIGH TECH MARKETING TEAM 7HIGH TECH MARKETING TEAM 7Draw; 메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