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전략 추진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블루오션 전략 추진계획(안)입니다......현실태 및 문제점 분석하고 블루오션 전략 추진계획(안)을 통해 블루오션 전략 성공을 위한 실행 전략과 예상되는 문제점 등을 기술하였습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목차
1. 기관개요

2. 현실태 및 문제점 분석 (블루오션 전략 관점에서)

3. 블루오션 전략 추진계획(안)
가. 시장 경계선 분석을 통한 가치요소
나. 액션 프레임워크 구성표
다. 블루오션 전략 캔버스
라. 구매자 효용성 지도 작성
마.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블루오션 아이디어 지수 작성

4. 블루오션 전략 성공을 위한 실행 전략

5. 예상되는 문제점(제한점)

6. 결론 및 건의


본문내용
1. 기관개요
【일반현황】
□ 인 구 : 10,628 천명(전국의 21.7%)
※ 세대수 : 3,748천 세대
○ 2004년 말 기준 주민등록인구 : 10,462,920명
※ 최근 4년간 총 135만명 증가(연평균 3.5%, 33.6만명 규모)
□ 면 적 : 10,183㎢(수도권 전체의 86.5%, 전국의 10.2%)
○ 수도권 정비권역 100% ○ 군사시설보호구역 24%
○ 팔당상수원 대책지역 21% ○ 개발제한구역 13%
□ 행정구역 : 31 시․군(27시․4군) 516개 읍․면․동
【 조직 및 인력 】
□ 경기도 : 3부지사(행정1․2, 정무1), 3실, 14국, 3관, 7담당관,
56과 3원, 1소방학교, 28소방서, 12사업소
○ 본 청 : 2실, 9국, 3관, 4담당관, 40과
○ 2청사 : 1실, 5국, 3담당관, 16과
○ 의회 사무처 : 1처, 2담당관, 10전문위원
○ 공무원수 : 37,927명(경기도 7,181, 시․군 30,746)
※ 공무원 1인당 주민 수 280명(전국 190명)
- 도 1,480명(전국 706), 시․군 346명(전국 260)
□ 시․군 : 31 부시장․부군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화물운송론] 네덜란드의 물류(로테르담 항만, 스키폴 공항), TNT 전략
  • 서비스 응대4) Mn TNT Ⅶ 참고자료http://www.kotra.go.krhttp://southkorea.nlembassy.org/aboutthehttp://www.weeklytrade.co.kr/index.html http://www.globalwindow.orghttp://news.nate.com/view/20060608n06722국토해양부: http://www.klic.go.kr/한국항만 물류협회 : http://www.kopla.or.kr/http://www.tnt.com/한국항공경영학회지, 항공 특송 산업의 전략과 아태지역의 항공 특송 시장 분석(예충열)http://k.daum.net/qna/openknowledge/view.html?qid=3anjohttp://blog.naver.com/knl3401/150042842345항공운송개론 ,두남, 정재국Netherlands

  • [블루오션 전략] SC제일은행의 블루오션 전략
  • 전략이다. 이 때 수요는 경쟁을 통해 얻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창조하는 것이다. 경쟁 없는 신 시장을 창조해 내고 거기서 남들이 얻지 못한 막대한 이익을 얻는다는 것은 분명 기업경영 패러다임의 변화라 할 수 있다.기업 뿐 만 아니라 국가차원의 산업정책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저성장의 덫에 걸린 한국이 21세기 먹거리를 찾으려 애쓰고 있는 지금 블루오션 전략은 그동안 한국이 추진해온 경쟁전략의 수정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본의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플래닝』거름, 2003안광호, 이진용 저 『브랜드 파워』 한언, 1997김영한, 임희정 저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다산북스, 2004방규식, 김택균, 이용훈 저『대한민국 장수기업의 조건』해토, 2003하우석 저『하고싶다 하고싶다 하고싶다』다산북스, 2003노장오 저 『3일이면 나도 브랜드 전문가』21세기북스, 2004유필화, 김용준, 한상만 저 『현대 마케팅론』박영사, 2005Kotler, Armstrong, Principles of Marketing, Prentice Hall, tenth edition, 20042

  • [마케팅]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 분석
  • 마케팅 플래닝』거름, 2003안광호, 이진용 저 『브랜드 파워』 한언, 1997김영한, 임희정 저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다산북스, 2004방규식, 김택균, 이용훈 저『대한민국 장수기업의 조건』해토, 2003하우석 저『하고싶다 하고싶다 하고싶다』다산북스, 2003노장오 저 『3일이면 나도 브랜드 전문가』21세기북스, 2004유필화, 김용준, 한상만 저 『현대 마케팅론』박영사, 2005Kotler, Armstrong, Principles of Marketing, Prentice Hall, tenth edition, 2004- 2 -

  • [마케팅] 블루오션 마케팅 분석
  • 블루오션이 타 경쟁업체와 어떠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즉 상품과 가격과 그리고 시장에 따른 각각의 방법들을 갖고 있는지 분석을 통해 이해하고, 또한 SEAHOUSE와 통합 시 블루오션이 취하여 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제시하도록 하겠다.Ⅱ. 블루오션이란?1. 기업 소개블루오션은 해산물과 샐러드를 주로 판매하는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이다. 2003년 11월 처음으로 아시안키친의 씨푸드 레스토랑 체인점인 바이킹스가 포항에 개장한 후 2006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