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아웃백이란
사업 연혁과 성장과정
CEO에 관하여
아웃백의 원칙 및 운영방식
향후 계획
2. 아웃백 스테이크의 조직
직원 구성
직원 교육
회사 인사 규정
3. 아웃백 스테이크 매출
4. 아웃백 스테이크 사진
5. SWOT분석
※마케팅 전략
※차별화 전략
6. outlook

본문내용
1980년 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 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thdekfdl8***
    (2009.11.07 21:16:22)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경영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꾸준히 발전하였다. 여기에 최근 주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 확대로 인해서 패밀리레스토랑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여러 가지 마케팅전략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를 선정하게 되었다.우리는 본 Case Study를 통해 아웃백의 미시․거시 환경 분석을 위하여 SWOT분석과 5-Fo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제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사례 분석Abstract 우리나라 외식업계 중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대해서 조사해보았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후발주자로써 1위였던 TGI FRIDAY’S를 따라잡고 1위로 등극하는데에 작용했던 아웃백의 마케팅과 경영전략에 대해서 조사했다. 특히 미국이나 호주 등 외국에서는 그렇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왜 유독 한국에서만 강세를 보이는가에 대해 나왔던 신

  • [외식사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아웃백스테이크아우스가 지난 1,2월 모두 132억여원의 순총매룰( 카드사등과의 공동 마케팅비와 식사권 매출실적 제외)을 기록,지난해까지 선두를 달리고있는 TGI 프라이데이스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특히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지난 한 해동안 7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24호점인 서울 이태원점과25호점인 충무로점을 오픈하는 등 올해 9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공격경영

  • TGIF 환경분석 및 SPSS 활용 자료 분석
  • T.G.I.F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조사계획서목 차Ⅰ. 조사목적-기업선정이유Ⅱ. 환경분석 1. T.G.I.F 기업소개2. 경쟁사분석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Ⅲ. 자료 수집 및 분석1. 설문지 양식2. SPSS를 활용한 자료 분석Ⅳ. 결 론Ⅰ. 조사목적 TGIF선정이유㈜푸드스타에서 한국에 1992. 3. 21. T.G.I. Fridaya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영업을 시작한 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TGIF는 90년대 초 1호점을 개점한 이후 광고활동을 거의 펼치지 않았

  • [메뉴계획과디자인] T.G.I.F. 메뉴 분석
  • 경영정책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렴하게 책정돼 있는 메뉴 코스트로 일시적인 이익을 볼 수 있으나, 향후 소형 점포의 성장으로 경쟁력을 잃을 수도 있다.마지막으로 시대의 변화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신세대들이 선호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삼는 것이나, TGIF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각종대회의 개최, 사회적으로 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 수 있는 마케팅 등을 펼침으로써 타업체와 차별성을 높임으로써 경쟁적 우위를 이룰 수 있으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