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아웃백이란
사업 연혁과 성장과정
CEO에 관하여
아웃백의 원칙 및 운영방식
향후 계획
2. 아웃백 스테이크의 조직
직원 구성
직원 교육
회사 인사 규정
3. 아웃백 스테이크 매출
4. 아웃백 스테이크 사진
5. SWOT분석
※마케팅 전략
※차별화 전략
6. outlook
- 본문내용
-
1980년 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 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
- thdekfdl8***
(2009.11.07 21:16: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