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프리다를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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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영화 - 프리다를 보고나서 쓴 감상문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본문내용
☭ 내 인생의 영화-프리다

...............................여성이 감동 이였는지 묻는다면 딱 잘라 어느 한쪽을 선택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나는 이영화속 ‘프리다 칼로’에게 반했으니깐 말이다.이 영화는 첫 장면부터 화면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보여 지는 아름답고 오리엔탈적인 색감하며 꿈을 가진 프리다의, 불구의 몸을 가졌지만 열정적이고도 빛이 나는 생기 있는 말투와 눈동자... 특히, 나는 이 영화에서의 음악에 완전 매료되었다. 플라멩고와도 비슷한.. 잔잔한 박자에서 시작해 칼칼하고 고뇌를 담은 듯한, 가슴으로 대화하는 듯한 창법들... 서양의 어떤 음악들도 이렇게 가슴으로 와 닿지는 않았는데, 마치 우리의 고유음악인 판소리에서의 한을 풀어내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영화 ‘프리다’ ost-Akoba Azul(Lila Downs); 음악만으로 살펴 볼 때 ‘프리다 OST’는 단순한 영화음악이 아니라 월드뮤직 개체로 가치를 지닌 특이한 음반이다. 태이머와 골든탈은 프리다다 디에고의 자취를 추적하면서 주인공들의 실제 삶고 관련이 있는 각종 멕시코 에스닉 보컬을 채집했다. 그 가운데서 프리다가 좋아했던 칸시온 란체와(멕시코 토착민요)의 거장 찬벨라 바르가스(Chavla Vargas)를 발굴했고, 동시에 라틴가수 릴라 다운스(Lila Douons)와도 안면을 텄다. 영화 전반에 걸쳐 흐르는 여러 보컬들은 실존 인물들이 실제로 사랑했고 또 자주 불렀을 노래들이다. 타이틀 홀을 맡은 셀과 테이예크(Salma Hayek)가 바에서 부르는 마녀(La Vruja) 디에고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였고 ‘오로나(La Liorona)’와 ‘검은 비둘기(Paloma Negra)’는 프리다의 애창곡이었다. 특히 프리다가 디에고에게서 버림받고 머리카락을 자를 때 흐르는 ‘검은 비둘기’음원은 차벨라 바르가스의 40년 전 녹음을 그대로 사용해 향수를 더해준다. 지직거리는 불투명한 잡음 사이로 관능적으로 전해지는 그녀의 허스키 보이스는 플리다오 디에고가 사랑해 마지않던 멕시코 정서를 전달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기교와 가식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인생을 풀어내는 소박한 사람들의 풍경을 자아.......................................




참고문헌
영화 - 프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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