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예술의 이해] 내 인생의 영화배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 인생의 영화배우에 대한 레포트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본문내용
** 내가 사랑하는 배우

- 시라노(제라르 드파르디유)
- 엘지자베스(케이트 블란쳇)
- 브리짓 존슨의 일기(르네 젤위거)
- 캐리비안의 해적(조니뎁)
- 와호장룡,야연(짱쯔이)
- 비밀(히로스에 료코)
분명, 수많은 멋진 배우들과 연예인들이 세상에는 널려있다. 하지만 사람들 각각의 취향과 성격과 생각에 따라 선호하는 사람들이 다르며, 그 이유도 각양각색이다.
솔직히, 이번 과제를 하면서 부담스러웠던 점은‘내 인생의’라는 타이틀 이였다. 이것 또한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 아직은 본 것도 느낀 것도 생각해 본 것도 많이 없어서 딱히 내세울 만한 게 없는 실적인데 ‘내 인생’이라는 거대한 타이틀 아래에 혼자서 고민에 빠져 움츠려들었었다. 하지만 이런 기회들은 나도 생각지 못했던 나에 대해 알게 해주고, 내 생각들을 정리하는 법을 가르쳐 주곤 한다.
또한 딱히 한 두 사람이라 칭하면서 내 인생의 배우라고 부르기에는 그들에 대한 내생각과 지식들이 너무나도 부족하고 내 스스로 만족할 수 없는 측면들이 있어서이다.
나는 대체로 배우의 흥행이나 외모보다는 제일 우선적으로 나만이 느끼는 사람에 대한 개성적 느낌, 두 번째로 영화에서의 모습으로 배우가 소화해내는 연기력, 몰두력에서의 표현력과 그 열정에서 매력을 느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문학, 영화] `붉은 수수밭`과 `홍까오량 가족`
  • 내몽고 영화 스튜디오에 가서 를 만들었다.실제로 모든 제5세대 영화들은 그러한 지방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중부지역의 중간 정도 규모의 시설을 갖춘 시안 영화 스튜디오였다. 그곳은 1983년에 우 티엔밍이 소장직을 인수하기 전까지는 변변치 못한 기록을 가지고 있을 뿐이었다. 1979년에 연출을 시작한 배우인 우 티엔밍은 제5세대의 후원자가 되어 젊은 영화제작인들을 고용하고 그들에게 예술적 자유를 주었

  • [프랑스영화] 누벨바그
  • 영화는 카메라로 쓰여진다는 것을 의미했던 것이다. 아스트뤽은 펜이 특정한 스타일을 지닌 문자 언어들을 써내려 가듯이 카메라 역시 스타일을 지닌 영상 언어들을 표현해 낸다고 봄으로써 영화에 있어서 문학적 작가 의 의미를 부여했고, 영상을 영화적 언어의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아스트뤽의 말을 인용해보면, 영화는 점차로 하나의 언어가 될 것이다. 하나의 언어 즉 하나의 형식이 될 것이다. 그 형식 안에서 그리고 그 형식을 통해서 예술가는

  • 하녀를 통해본 김기영 감독의 영화세계
  • 영화의 이야기 전개를 파국으로 몰아가는 하녀가 등장함으로써 영화는 현대의 영화에서도 보기 힘든 복잡한 애증 관계를 묘사하고 있다. “60년대 영화가 그렇지 뭐!”하는 식의 유치해 보이기 만한 대사들은 때로 영화에 진지하게 다가서지 못하게 하고 진지해야 할 부분에 오히려 실소를 자아내게 한다. 그렇지만 그러한 부분들을 “60년대 영화니까!”라고 무관심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며 단순히 옛날 영화로 치부해 버리기에는 너무나 독특한 부분이

  • 책상 서랍 속의 동화
  • 영화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큰 변화를 보인다는 것이다. 그의 초기 작품의 경우-붉은 수수밭, 국두, 인생 등 와 근래 들어서의 영화-집으로 가는 길, 책상 서랍 속의 동화 등 는 확연히 다른 양상을 띄기 때문에 일각에서는 이러한 영화가 선전성이 있다고 하여 예술과 정부의 영합으로 보고 비판하는 목소리도 적지 않다고 한다. 그러나 그저 현실을 여과 없이 투영해야 하는 것만이 영화의 지상 과제일 수는 없다. 해피 엔딩으로 막을 내리는 이 영화의

  • 소설의 3요소와 연극의 3요소
  • . 그와중에 묵묵히 삶의 진실에 인생에 대한 진지한 고민들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오래된 친구같은 연극들이 계속해서 해나가고 싶다. 현란함과 화려한 친구들도 많지만, 묵묵히 기다려 주는 친구같은 연극속에 있고 싶다.예술은 시대를 앞서간다고 하지만, 연극에 있어서는 관객보다 많이 앞서가서도 안될 것 같고, 그 앞선 것을 관객에게 어떻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필수적이어야 할 것 같다. 늘 해오던 고민이지만 말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