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마케팅] 공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공익마케팅

1.공익마케팅
2.공익마케팅의 형태
3.공익마케팅 사례
4.공익마케팅과 브랜드 전략

Ⅲ.결론
본문내용
선진국에서 기업들의 사회 공헌활동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주요 요소의 하나로 인식하는데 미국에서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도이 그 기업에 대한 투자 여부를 결정하는 주요 척도로 인식될 정도로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우수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있는 기업들을 선정해 투자자들에게 투자 정보로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뉴욕 증시의 다우존스가 선정하는 '다우존스 안전성 지수'에는 사회공헌 실적이 중요한 비중을차지하고 있다.
참고문헌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빅 브랜드, 성공의 조건
브랜드 인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졸업][윤리경영] 공익마케팅을 통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제고전략
  • 공익마케팅을 통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재고전략목 차제 1장 서 론 1. 연구의 의의와 목적 2. 연구 문제 3. 연구 방법 제 2장 본 론 1. 경영환경의 변화와 CSR 부각 가. 사회적 책임(CSR)의 정의 나. 경영환경의 변화와 기업의 역할 다. CSR과 기업이미지의 연계 2. 전략적 CSR의 방향제시 가. 전략적 CSR의 필요성 나. 전략적 CSR의 방향 3. 현대자동차의 CSR활동 분석 가. 현대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 나. CSR활동의 포지셔닝 분석 다. 현대자동차의 CSR활동

  • 공익마케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전략(아동관련 캠페인 & 비영리기관 파트너쉽)
  • 공익마케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전략(아동관련 캠페인 & 비영리기관 파트너쉽)공익마케팅 정의공익마케팅 배경성공적인 공익 마케팅 지침들사람들이 자선을 베푸는 3가지 이유공익마케팅의 3가지 방법공익 마케팅의 브랜드영역당사의 이미지공익마케팅 이슈선정아동학대 예방어린이 심장병어린이 소아암주요기업 사회공헌 활동 슬로건비영리기관 마케팅 사례사회 공헌 활동 동기기업과 비영리기관의 Partnership주요 자선/기부 단체

  • [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공익마케팅
  • 전략 요소를 발굴, 실행‘윤리경영의 확대’: 가격 및 품질 등의 전통적 경쟁 요소의 업체간 차이가 약화되는 상황, 신세계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중요한 경쟁 우위로 부상 → 이를 유지, 확대키 위한 전략 필요 → ‘윤리경영’의 정착 및 확대가 필수공익재단활동기부기업 메세나자원봉사활동지역사회공헌직접캠페인NGO와의 파트너십전략적 사회공헌활동공익연계마케팅사회공헌활동 참여도와 본업연관성← 낮음 본업연관성

  • [경영학] 유한킴벌리 경영철학과 사회적책임
  • 공익과 연계한 마케팅을 실시하면 긍정적 효과도 가능하다.2.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윤리경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이 가능한 기업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1. 대형 외국계 경쟁사의 진입 2. 경쟁 심화로 수익성 개선의 부담. 3) 마케팅 전략 (STP)(1)Segmentation 주로 여성용품과 기저귀를 판매하고 있는 유한킴벌리에서 고객을 segmentation한 기준은 성별과 연령대이다 하지만 공익 마케팅을 위한 Segmentation은 친 환경적인 인식의 유무가 될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