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마케팅] 공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공익마케팅
1.공익마케팅
2.공익마케팅의 형태
3.공익마케팅 사례
4.공익마케팅과 브랜드 전략
Ⅲ.결론
- 본문내용
-
선진국에서 기업들의 사회 공헌활동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주요 요소의 하나로 인식하는데 미국에서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도이 그 기업에 대한 투자 여부를 결정하는 주요 척도로 인식될 정도로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우수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있는 기업들을 선정해 투자자들에게 투자 정보로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뉴욕 증시의 다우존스가 선정하는 '다우존스 안전성 지수'에는 사회공헌 실적이 중요한 비중을차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빅 브랜드, 성공의 조건
브랜드 인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