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빈폴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이미지 소비자만족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 목적/연구 배경

2.조사 흐름도

3.조사 방법(FGI,Depth,설문지,
길거리 인터뷰,매장 조사)

4.조사 진행 과정

5.통계를 통한 자료 분석

6.분석 결과 정리 및 평가, 개선점

7.분석결과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도출
본문내용
의류는 개인의 기본적인 상식의 틀임
의류에 대한 선호도와 구입배경 연구
의류는 없어서는 안될 사회적 도구

의류의 선호의 기준과 자신의 생각
의류구입 후 평가의 정도

의류구입시 선호도가 중요한 이유와 목적
의류구입 시 선호도 영향
의류 구입 전 느낌
의류의 구입 후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환경의 변화 신소비 트렌드
  • 마케팅5)환경 친화3. 결론1. 서론소비자 위주로 돌아가는 요즘 시장에 기업들은 새로운 마케팅 기법들을 도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가치소비, 큐레이터, 유비쿼터스, 휴 마케팅, 환경 친화가 대표적인 신 소비 트렌드로 나타났습니다. 각각의 기법들의 공통적인 목적을 살펴보면 고객 감동이라는 점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바로 고객들에게 조금 더 어필하여 브랜드를 굳히자는 것, 다시 말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삶을 제공해줍니다.먼저 1)가치 소

  • [브랜드와 소비자행동]`빈폴`bean pole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 대한 조사
  • 소비자 겨냥계절별 할인, 이벤트 할인(월드컵)직영점, 매장 관리(분위기)캐쉬백 포인트제 연계 활용, 고객 유대 강화홈페이지 편의 부족,커뮤니티 강화*마케팅 시사점 도출과 대안 제시(2)고품격 브랜드1위브랜드자신감매출액 증가고정 고객 확보사회적 이미지 강화 사회적 마케팅 자전거 타기 운동,나무 심기녹색운동과 연계빈폴의 이미지 강화환경 사회 운동 참가,지원지구 청소의 날,환경의 날PR,매스컴 활용표준적인 브랜드 이미지 맨

  • [마케팅] Histoire Homme In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브랜드라는 것을 각인시켜 구매의 확신이 들게끔 (출처 : Bean Pole 기업 분석 리포트)(2) Saint Angelo 목표 소비자는 25~45세중 고소득층이며 중국 고급 정품 남성복 브랜드의 경영노선을 견지함. (업계 시장점유율 2위-참고)비할인 가격전략 견지회사 브랜드 창립 이래 비할인의 가격전략을 견지함비할인 전략은 매장 경영의 표준화와 규범화를 보증하고, 중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브랜드 홍보는 목표 고객의 선호도를 중심으로 진행회사의 브

  • [의류 마케팅 사례] 제익모직 빈폴의 마케팅 성공사례
  • 빈폴은 이렇게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캐주얼 의류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판매전략의 실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품질 및 서비스, 유통망 등에 있어 국내 트레디셔널 캐주얼브랜드 중 최고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강력한 경쟁자인 해외 캐주얼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고 시장점유율 1위, 고객만족도 1위의 성과를달성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주얼 브랜드로의 위상을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성공사례
  • 브랜드화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런칭□ 2002년 Bean pole Jeans 런칭□ 2003년 인천 국제공항 면세점 입점(4) 브랜드 조직도(5) SWOT분석강점(Strength)․ 제일모직이라는 대형기업․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구입율이 가장 높음․ 서비스 만족도 높음약점(Weak)․ 해외 유명브랜드와 빈폴 이미지의 유사․ 브랜드인지도 해외 유명브랜드에 비해 미흡․ 유행성 만족도 해외 유명 브랜드에 비해 미흡기회(Opportunity)․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 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