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2006년까지의 마케팅 전략
Ⅳ. 2007년의 마케팅 전략
Ⅴ. 목표달성을 위한 4P
Ⅵ. 목표달성 변수
- 본문내용
-
1.현 황
■ 설립년도 : 1995년 9월 1일
■ 종업원수 : 400명
■ 대표자 : 윤홍근
■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 B/D
■ 보유브랜드 : BHC, BBQ, 닭익는마을, u9, 아찌,
Q’z, Chops, BBQ구슬김밥
■ 계열사 : GNS BHC, GNS Azzy, GNS Food ,
GNS Logistics, Design Group UP
2. 운영 브랜드 현황
치킨전문점, 가맹점수, 매출 국내1위
몸이 원하는 맛! BBQ 치킨
Take-out 히트상품 콜팝치킨
행복한 맛 BHC치킨
.
.
.
.
1. 외부 환경분석
1) 경제 환경
로열티 지급이 필요 없는 국산 브랜드 선호
2) 기술 환경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조리법이 요구됨
3) 인구통계학적 환경
전 국민 4700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기호 식품으로써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이 된다.
2. 경쟁사 분석
1) 교촌치킨
- 고급화, 차별화, 전문화 강조
- 독특한 소스
- 기름기가 없고 담백
- 식어도 맛있음
- 양념에 손이 묻지 않음
- 순 천연재료 사용
- slow food
- 골라먹는 재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