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아멜리에를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화 - 아멜리에를 보고나서 쓴 감상문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본문내용
아멜리에...내 인생의 암흑기라고도 할 수 있는 고등학교 시절. 메마른 사막의 한 모금의 물과도 같은 영화였다. 내 인생에 회의를 느끼고 항상 따분한 일상의 반복만 되던 그 시절 자주 가던 비디오 가게 아저씨는 예수님과도 같이 나에게 다가와 아멜리에 이 영화를 권해 주셨다. 난 구원받은 것이다!!
아멜리에 이 영화는 프랑스의 명감독 장 피에르 주네의 작품이다. 전작과는 달리 아멜리에에서는 우울함과 어두움에서 탈피해 가벼우면서도 밝고 행복한 영화를 만들어냈다. 그의 전작을 본다면 이 영화가 정말 같은 감독의 작품이 맞는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잘 아는 에어리언4가 장 피에르 주네 감독의 전작이다.
주인공 아멜리에 또한 눈길을 끌었다. 커다란 눈, 귀여운 짧은 앞머리, 장난기 가득한 달콤한 미소.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행동에 나는 매료되지 않을 수 없었다. 자신만의 세계에 살다가 다른 이를 위해 선행을 하기로 맘먹고,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상상력으로 메마른 일상에 행복의 윤기를 더하는 아멜리에의 모습에 그때의 난 큰 감명을 받았다.
아멜리에는 행복을 보여주는 영화다.
무뚝뚝하고 폐쇄적인 아버지와 신경과민인 어머니 사이에서 자란 아멜리에, 의사인 목석같은 아버지는 여섯 살 난 아멜리에의 건강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진찰을 한다.


참고문헌
영화 - 아멜리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 프랑스 영화 `사랑해, 파리`속 데이트 장소와 프랑스 문화 조사
  • 보고자 합니다. 한번도 여행을 멀리가보지 않은 사람이 갑작스럽게 떠나서 낯선 장소를 돌아다니는 것은 그 사람에게 어느정도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예술인과 여행자들이 다녀간 프랑스 파리의 여러 장소들은 다양한 사람들의 삶과 이야기가 담겨있어 더욱 의미깊게 다가옵니다. 파리의 14구역을 여행하는 한 미국인 여행자가 그렇습니다. 영화 속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여행자가 이야기를 하며 걷는 그 길은 파리의 남쪽에

  • [프랑스] 장 피에르 주네 영화
  • 영화의 도입부 장면과 푸줏간 주인이 던진 부메랑이 다시 돌아와 자신의 이마에 꽃히는 장면, 상황이 종료된 후 주인공인 뤼종과 쥴리가 평화롭게 톱과 켈로의 이중주를 하고 있고, 그 옆에서는 따삐오까부부의 두 아들이 이들의 연주를 흉내 내고 있는 마지막 장면 등은 영화 전반에 흐르는 문명 비판적 상황을 역설적으로 설명해 주는 인상적인 장면이었다.●줄거리●오랜만에 느끼는 다정한 아빠 손길에 주책없이 뛰는 내 심장을 아

  • [유럽영화의이해] 증오(La Haine) 작품 분석
  • 보고 세상은 “세상은 우리의 것 입니다.”라고 바꾼다.2) 중요 장면, 중요대사 파악 및 분석◉Opening Scene『지구에 화염병이 떨어지고 지구가 불로 덮여지는 장면』영화는 첫 장면부터 말하고자 하는 바를 드러내었다.영화는 지구에 화염병 하나가 떨어지고 그 화염병 하나로 지구전체가 불로 덮어지는 영상으로 시작한다. 흔히 말하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 영화 초반부부터 감독은 이 증오라는 무서운 병균이 지속적으로 지구에 퍼지고 있다는

  • [광고론] 애드무비
  • 보고서에서는 에서는 애드무비의 개념을 정립하고, 국내 애드무비의 발전사를 들여다보고자 한다. < 본 론 >Ⅰ. 애드무비의 특성1. 영화와 광고의 만남 : 영화 같은 광고, 광고 같은 영화영화와 광고는 매우 닮아있다 기획과 제작, 그리고 시사와 평가 등 전체적인 흐름이 그러하고, 결과에 따라 대박을 터뜨리거나 쪽박을 차게 된다는 것 역시 똑같다. 시사가 매우 중요하며, 자본이 있어야만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그러하다. 다른 점이 있다면,

  • [문학과 영화] 시대상에 따라 변화하는 `위대한 유산`의 여성상
  • 보고 살수는 없을것이며 그 생활은 너무나 지옥같을 것이다. 차라리 혼자 살지 진정한 사랑이 아닌 남자와 사는 것은 내가 살고 싶은 삶이 아니다. 아무튼 난 내가 핍을 사랑한다고 느끼는 동시에 핍과 함께 운명을 같일 할 것이다.이정민: 나는 핍과 결혼을 하였을 것이다. 왜냐하면 에스텔라도 핍을 좋아하고 핍도 에스텔라를 좋아했기 때문이다. 영화나 문학에서도 보면 결국엔 에스텔라와 핍이 함께 만나게 된다. 결국에 그렇게 될 것을 왜 돌아서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