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사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설립 목적, 사업 배경 및 카지노 컨셉
Ⅱ. 카지노 관리운영 및 경영전략
Ⅲ. 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Ⅰ. 설립 목적, 사업 배경 및 카지노 컨셉
(1). 카지노 산업의 특성
하이롤러들에 의해 많은 돈이 오가고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카지노 사업은 다른 관광요소와 차별되는 여러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1. 카지노 산업의 일반적 특성
첫째, 카지노 사업은 인적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의존성을 가진다. 게임의 진행이 철저하게 고객과 딜러, 고객과 고객 상에서 이루어지므로 인적 의존도가 높으며, 인적 서비스 그 자체가 상품이 된다.
둘째, 연중무휴 및 높은 고용효과를 가진다. 카지노 사업은 호텔과 마찬가지로 연중무휴이며 고객이 원할 때 어느 순간에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입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카지노 내에 필요로 하는 인력이 많을 뿐 아니라 주변 상점에도 파급효과를 미쳐 그에 따른 고용효과를 생성한다. 이러한 일정의 시설만을 갖추고 연중무휴로 영업되는 순수 인적서비스 상품인 카지노업의 승수효과를 보면 고용효과는 수출산업인 섬유가죽업. TV부문. 반도체산업. 승용차산업에 비하여 훨씬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셋째, 관광객의 체재기간을 연장하고 관광객 지출 경비를 늘린다. 카지노를 즐긴 고객은 자연스레 숙박시설을 이용하게 되며, 그러한 체제 과정에서 식음료부문 혹은 외식부문의 매출이 증대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관광을 할 경우 그 지역 전체에 대해 효과를 미치게 되고, 타 지역으로 옮겨 관광을 할 경우에도 그에 따르는 관광비의 지출이 예상된다. 카지노이용객의 1인당 소비액은 외래 관광객 1인당 평균소비액의 약 38%를 차지할 정도로 단일 지출항목으로는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또한 카지노 이용객의 1인당 소비액은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외래 관광객 소비지출을 증가시키는 주요한 관광 상품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