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로만손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 CEO 연구
3.기업전략
4.국내 사업부 전략 ( 시계 + 쥬얼리 )
5.해외 사업부 전략 (중동)
6.결론 + Q&A
본문내용
기업소개 ROMANSON
1988년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
OEM방식의 수출전략으로 시작
2001년 2,000만 달러 수출탑 수상

경영이념


브랜드 네임의 유래: 로만시온


CEO 김기문

55년 충북 괴산 출생
충북대학교 축산학 중퇴
88년~ 로만손 대표이사

기업의 전반적 방향 결정
전략 계획 개발
전반적 조직 관리
장기적 계획 정의 및 계발
조직의 전반적 방향 제시

기업전략

기업목표: 기업의 Total Fashion Brand化
가치사슬
세일즈 정신 중요시 하는 환경 조성
커팅글라스 시계 제조 / 나라별 전담 디자이너 육성
디자인 개발 우선순위 부여/ 성공제품 인센티브 제공
스위스 직접 생산 / 모든 부품 담당 디자이너가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로만손의 중동시장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로만손은 3년째 입점하고 있다.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시계 메이커 로만손.과연 로만손은 어떠한 과정을 통하여 이러한 성공을 이룩할 수 있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하여, 세계진출의 첫걸음이었던 중동시장에 어떻게 진출하여 어떠한 마케팅을 펼쳐서 성공을 거두게 되었는지를 분석하고 이를 통하여 국제기업의 경영방법에 대한 간접 경험을 해 보고자 한다.2003 스위스 바젤 시계 박람회 ROMANSON 부스 모습PART 1. 로만손 분석1. 일반소개1) 기업

  • [세계경영환경론] 문화적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 기업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기업 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2004. 6. 3 팀 프로젝트 11조목차Executive Summary 1서론 21. 사례연구 배경 및 목표 22. 대상기업 및 접근방법 23. 사례연구 기업의 진출국에 대한 비교문화적 고찰 3깃코만의 미국 진출 71. 회사설명 72. 기업 환경 분석 83. 시사점 13유로디즈니 141. 회사설명: 월트디즈니 142. 기업 환경 분석: 디즈니사가 유럽에 진출할 당시 153. 유로디즈니의 초기 경영 전략 174. 유로 디즈

  • [국제마케팅] 로만손 글로벌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주제: 로만손 (7장 글로벌 마케팅전략 기획)목차1. 주제선정 동기. 2. 로만손 소개 (간단히)3. 시장 분석a.창업 초기 시장상황b.업계의 현황4. 글로벌마케팅 전략 해외진출 사례a. 중동시장진출b. 터키c. 러시아d. 스위스 e. 개성공단5. 해외 마케팅전략a. 제품전략b. 가격전략c. 유통전략d. 촉진전략6. 전망과 문제점1. 주제선정 동기우리 제품의 해외진출에 있어 브랜드 파워에 대한 부재와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가 부족한 현 시점이

  • [국제경영전략] 로만손 글로벌전략
  • 보 고 서 목 차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Ⅰ. 로만손 소개 11. CEO의 경영 마인드 12. 회사 연혁 2Ⅱ. 로만손 글로벌화의 배경 31. 로만손 창업초기의 시장상황 3Ⅲ. 로만손의 글로벌 전략 41. 브랜드 전략 42. 유통 전략 53. 제품 전략 64. 가격 전략 75. 촉진 전략 7Ⅳ. 로만손의 현황 81. 기업이념 82. 사업분야 93. 영업현황 94. 매출현황 115. 로만손의 현재의 경영 전략 12Ⅴ. 환경분석 141. Opportunities 142. Threats 153. Strengths 164. Weakness 17Ⅵ. 대안제시 1

  •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PPT- 제이에스티나(로만손)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이에스티나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발표1. 제이에스티나(로만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제이에스티나 성공비결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1) 시계부문(2) 쥬얼리부문(3) 핸드백부문4. 제이에스티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제이에스티나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제이에스티나 기타 마케팅사례(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2) 스타마케팅(3) SNS 마케팅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