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분석] 타워호텔 비즈니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ower Hotel 선정이유 및 소개

2.상황 분석

3.재무제표 분석

4.STP 분석

5.SWOT 분석

6.Conclusion
본문내용
매년 증가 = 고정자산이 효율적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것


고정자산회전율에서는 매년 고정자산이 감소하고 있으나
이것은 감가상각비에 의한 감소임

앞으로 매출과 수익률 증대를 통한 꾸준한 부채상환으로 금융비용을 줄여
나가야 할 것이며 자기자본을 확충하여 이자비용을 줄이는 재무구조를 취해
야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분석] 그랜드하얏트호텔에 관한 분석
  • 그랜드 하얏트호텔에 관한 분석과목 : 호텔 경영 정보론학과 : 학번 : 이름 : 담당교수 : 제출일 : 2005. 03.07목 차I 서 론 - - - - - - - - - - - - - - - 3II 본론1. 호텔소개 - - - - - - - - - - - - 3~61)위치 및 교통2)경영방식3)현재 마케팅 추진방향2. 객실구성 - - - - - - - - - - - - 6~83. 부대시설 - - - - - - - - - - - 8~114. 연회장 - - - - - - - - - - - 11~145. 레스토랑 소개 - - - - - - - - - - 14~21III 결론 - - - - - - - - - - - - - - 22I 서 론그랜드 하얏트호텔은 특 1급 비즈니스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호텔가격이다.② 위치 및 판촉대한민국 최대의 국제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삼성역, 아셈타워, 코엑스 단지와 아주 근거리에 위치한 대치동 포스코 본사 뒤편에 위치해 비즈니스호텔로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 ③ 인적 서비스- DIY (Do It Yourself) 방식을 도입.- 객실요금에는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어, 10%의 세금만 추가로 지불- 교육을 통한 서비스 개선과 전문 관광인 양성에도 기여 을 통해 직원들의 폭 넓은 의결을 수렴(상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경영분석
  • 호텔체인 Accor‘와 제휴영업전략 측면: 관광호텔과 비즈니스호텔의 틈새시장을 공략- 철저한 타겟 마케팅- 그 밖의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5P:Promotion DIY (Do It Yourself)시스템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직원 구성- 직원교육의 철저함과 지속성개선방안 Ⅰ사업구조의 변화 :인터넷 환경에 적합한 경영체제 구축조직구조 개선 영업 자동화 시스템 구축 효율적인 직원관리 시스템 개선방안 Ⅱ독특한 서비스와 마케팅 :멤버쉽카드혜택 활용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경영분석
  •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현 시대 흐름상 일반 유통 시장도 백화점에서 할인 마트로 이동 중이기 때문에 호텔 역시 특급 호텔에서 중저가 호텔로 이동할 것이라는 예측 하에 아코르 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인 Ibis를 도입했다. 단순히 Ibis라는 브랜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 [호텔경영론] 인터콘티넨탈 호텔 분석
  • 호텔기업들은 큰 영향을 받고 있으며 불확실성의 환경에 둘러 싸여 있다. 고객들의 욕구 또한 급격히 변화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호텔의 진입장벽, 공급업체의 파워,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파워, 대체품, 타 산업과의 경쟁 혹은 호텔들 간의 경쟁 등의 관점에서 기회요인, 위협요인을 현세에 맞추어 분석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많은 대응방안을 모색하며 전략적 사고를 유지하여야 한다. 이러한 전략적 사고를 기초로 한 경영전략이 가치를 창출하여 시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