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17茶 선정이유
2. 환 경 분 석
3. 설 문 조 사
4. S T P
5. 4 P 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17茶 선정이유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차음료시장은 급성장중

17茶는 차음료시장의 선두주자
- 현재 매출누적상황: 1100억원
(2006년 10월까지 17茶 매출액)
상반기 320억원 매출과 약 60%의 성장을 기록

유사 경쟁 브랜드의 난립으로 시장이 과열 됨

17茶의 새로운 전략 필요성 대두

환경분석 (SWOT분석)

강점(S)
 - 업계 선두주자
 - 0Kcal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L-카르니틴 등)

약점(W)
 - 특징없는 디자인
 - 일반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 소비자 층의 한계

기회(O)
- 차음료 시장의 성장
 - 다양한 마케팅
 - 젊은 여성소비층의 구매력
 - 웰빙 분야의 소비 욕구 증가

위협(T)

 - 차 컨셉 한계
 - 한방제품의 역효과
 - 비슷한 유형의
신제품들의 범람


설문조사


소비자가 각 차음료 브랜드에
어떠한 인지도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차음료를 어떠한 이유로 구입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11월 25~26일 양일간
20세~30세 남녀를 대상으로
총 44명에게 실시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믹스 분석
  • 마케팅전략에 달린 셈이다.- 뉴시스 2008.3.26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은 유사한 방식의 상품을 마련하는 등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상품들이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의 신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도 20%가량 싸게 내놓아 단기 베스트셀러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홈쇼핑업체는 이들 상품의 판매에 직접 나서지만 인터넷몰은 브랜드 형성에만 관여하고 판매는 제조업체나 소매업체가

  • 맥콜마케팅 맥콜 STP 맥콜 SNS 마케팅 맥콜 환경분석음료 시장 탄산 선호도 탄산음료 시장
  • 방안맥콜의 Product맥 콜Mc Col1982맛도! 건강도 !!맥 콜Vitamin up!!Ice 맥 콜 출시 건강한 탄산음료Vitamin soda유기농 보리, 비타민B1,B2,C3. 개선방안맥콜의 Product맥 콜Mc ColVitamin up맥 콜Spark p!!Vitamin up맥 콜3. 개선방안맥콜의 Product맥 콜Mc Col3. 개선방안맥콜의 Promotion - 향수(鄕愁)마케팅1982년 고향의 맛이라는 프레임을 걸고 ‘맥콜’ 출시맥 콜Mc Col응답하라 1997응답하라 1994평균시청률최고시청률케이블 드라마 역사上 최고 시청률 갱신향

  • [마케팅원론] 17차의 인물마케팅 성공 사례
  • 17차를 음미하면서 몸매를 한껏 드러낸다0칼로리 다이어트라는 컨셉을 가장 극도로 강조한 광고약간은 어두운 분위기에 누운 듯한 포즈의 그녀가 벽으로 올라갈 때는 신기함과 더불어 그림과 같은 느낌에 감탄을 자아내게 만듦Concept?중력무시편향후 개선 방안 & 결론차 음료는 저 관여 제품으로 고객충성도가 낮아 유통망에 따라 매출액 차이를보이며 스타마케팅이 주요함 기존의 전지현 이미지 광고를 살리고 유통업체에 마진율을 높여주어 핵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분석 및 구매 활성화 방안
  • 마케팅 전략제시 - 주의, 이해, 기억 마케팅 강화(1) 시즌판매전략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워터 (15가지) 중, defense 맛을 시즌에 판매한다.defense : raspberry + apple시즌 : 2010년 남아공월드컵 시즌 6월-8월전략 : ‘붉은색’을 ‘붉은악마’의 상징적인 색깔과 결합하여 런칭한다. 구체적 방안 : 스토리텔링, 거리 응원 시, 판촉행사 등기대효과: 국가적 이벤트인 월드컵 시즌의 특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타겟 층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으며,향후 새로

  • [광고론] 광고속 성 상품화 부작용과 해결방안
  • 부작용소비자에게 부정적인 인상, 효과를 줌겉모습만으로 여성의 모든 것을 판단하는 듯한 장면과 대사가 등장하는 광고가 많음 - 그릇된 성 관념이 생성될 가능성 존재제품 정보가 사라지는 죽은 광고가 되는 경우 존재어린이, 청소년에게 좋지 않은 인식 -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이 고착될 가능성사회 전반에 저질 문화가 확산해결 방안자율적 사전심의각종 모니터활동의 활성화소비자들의 근본적인 의식 변화올바른 성 가치관의 확립 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