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17茶 선정이유
2. 환 경 분 석
3. 설 문 조 사
4. S T P
5. 4 P 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17茶 선정이유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차음료시장은 급성장중
17茶는 차음료시장의 선두주자
- 현재 매출누적상황: 1100억원
(2006년 10월까지 17茶 매출액)
상반기 320억원 매출과 약 60%의 성장을 기록
유사 경쟁 브랜드의 난립으로 시장이 과열 됨
17茶의 새로운 전략 필요성 대두
환경분석 (SWOT분석)
강점(S)
- 업계 선두주자
- 0Kcal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L-카르니틴 등)
약점(W)
- 특징없는 디자인
- 일반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 소비자 층의 한계
기회(O)
- 차음료 시장의 성장
- 다양한 마케팅
- 젊은 여성소비층의 구매력
- 웰빙 분야의 소비 욕구 증가
위협(T)
- 차 컨셉 한계
- 한방제품의 역효과
- 비슷한 유형의
신제품들의 범람
설문조사
소비자가 각 차음료 브랜드에
어떠한 인지도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차음료를 어떠한 이유로 구입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11월 25~26일 양일간
20세~30세 남녀를 대상으로
총 44명에게 실시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