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SK 로밍 Needs 와 인지도 확대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목표수립
3. 타겟 소비자 설정
4. 기본전략수립
5.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6. 일정
7. 예산
- 본문내용
-
1. 상황분석
1) 기업분석
>기업소개
- 회사명: 에스케이텔레콤(주) / SK Telecom Co.,Ltd.
- 주업종 : 무선 전화업
- 대표이사명 : 김신배
- 상시종업원 수 : 4,308명
- 설립일: 1984/03/29
- 상장 및 등록일: 1989/11/07
- 총 자산: 8조 2485억원
1) 기업분석
> 연혁
- 1988 07. 휴대전화 서비스 개시
- 1995 01. 이동전화가입자 100만 돌파
- 1996 04. 서울지역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 1997 03. SK Telecom으로 사명변경
- 1999 07.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출시
- 2000 04. 신세기 통신과의 기업결합 공정위의 공식승인
- 2001 06. 세계최초 이동전화 동영상 상용서비스 개시
- 2001 10. 유무선 통합 포탈 'NATE'오픈
- 2002 01. 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상용서비스개시
- 2004 03. 세계최초 DMB용 위성발사 성공
1) 기업분석
> 주요상품 및 서비스
“꿈꾸는 자의 특권, T”
- 통신(Telecom), 기술(Technology), 최고(Top),
신뢰(Trust), 동반(Together)의 의미
- SKT의 통합, 대표 브랜드(2006년,7월)
1) 기업분석
> 주요상품 및 서비스
- T ROAMING : 글로벌 로밍 서비스
- NATE: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 JUNE: 모바일 멀티미디어
- MONETA: 유무선 통합 금융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