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SK 로밍 Needs 와 인지도 확대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목표수립
3. 타겟 소비자 설정
4. 기본전략수립
5.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6. 일정
7. 예산
본문내용
1. 상황분석
1) 기업분석
>기업소개
- 회사명: 에스케이텔레콤(주) / SK Telecom Co.,Ltd.   
- 주업종 : 무선 전화업    
- 대표이사명 : 김신배
- 상시종업원 수 : 4,308명    
- 설립일: 1984/03/29     
- 상장 및 등록일: 1989/11/07  
- 총 자산:  8조 2485억원 

1) 기업분석
> 연혁
- 1988 07. 휴대전화 서비스 개시
- 1995 01. 이동전화가입자 100만 돌파
- 1996 04. 서울지역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 1997 03. SK Telecom으로 사명변경
- 1999 07.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출시
- 2000 04. 신세기 통신과의 기업결합 공정위의 공식승인
- 2001 06. 세계최초 이동전화 동영상 상용서비스 개시
- 2001 10. 유무선 통합 포탈 'NATE'오픈
- 2002 01. 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상용서비스개시
- 2004 03. 세계최초 DMB용 위성발사 성공

1) 기업분석
> 주요상품 및 서비스
“꿈꾸는 자의 특권, T”
- 통신(Telecom), 기술(Technology), 최고(Top),
신뢰(Trust), 동반(Together)의 의미
- SKT의 통합, 대표 브랜드(2006년,7월)

1) 기업분석
> 주요상품 및 서비스
- T ROAMING : 글로벌 로밍 서비스
- NATE: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 JUNE: 모바일 멀티미디어
- MONETA: 유무선 통합 금융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LG텔레콤의 마케팅서비스전략
  • SK텔레콤의 경우 공식후원사가 아니면서도 엄청난 물량을 투입해 사실상 응원전을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은 SK텔레콤은 홍보효과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 모 리서치기업이 그 동안 집계한 소비자 인지도 등 자료를 토대로 산출한 SK텔레콤 광고효과는 9000억원대에 달한다. 국제축구연맹(FIFA) 측에 아무 것도 제공한 것이 없다는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홍보효과 다. SK텔레콤은 관련 광고를 130억원어치를 했다 고 밝히고 있으나 광고업계는 이를 웃도는

  • [광고경영]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
  • 광고에 참여하고 타겟층이 자기 동일시라는 브랜드가치와 TTL이 젊은 층을 위한 혁신적인 브랜드라는 지위를 획득하게 하는 전략을 전개하였다.(2) SWOT분석< 강점 >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선두주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기업 선두로써 구축해온 성공적인 이미지와 인지도가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분석자료: SK텔레콤 2000년 3분기 실적호전,-2000년 1~9월중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44.1% 증가한 4조 3,210억원에 달함. 4월에 요금이 15.4% 인하됐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기타 취미 및 특기. 19**년 7월에서 10월까지 **기획실 소속의 Idea Team에서 학생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모여 신상품 개발, Brand-Naming, 광고기획, 판매전략 등을 회의했는데, 전 매우 즐겁게 일했고 열심히 했지만, 학업 문제로 중도에 그만두어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실용회화에도 능통해지고자 어학연수도 다녀왔습니다. 제 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해서 독해

  • [마케팅] SK텔레콤의 T 마케팅과 개선방안
  • 전략이다.3) 추진조직SK텔레콤은 윤리위원회, 윤리경영실 및 윤리경영 Leader & Agent 등 실천조직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의 실천을 목적으로 하며 조직을 추진하고 있다.(4) 연혁한국이동통신의 출범은 대한민국 이동통신의 새 지평을 여는 대장정의 서곡이 이었다. 차량전화 서비스와 무선호출 서비스 개시로 새로운 생활문화를 창출에 기여했다. 휴대용 이동전화 서비스의 전국적인 확대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중화를 이끌며 국내 정상의 정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 전략5KT 4P MIX 분석6KT SWOT 분석7KT STP 분석8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10참고 자료1. 기업 소개▷기업소개KT는 2009년 6월 기존 유선 시장의 강자였던 KT(한국통신)와 무선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F와의 합병을 통해 이루어진 회사이다. 두 회사가 합병하기 이전에 KT는 2001년 민영화를 이후 사명을 한국통신에서 KT으로 CI 변경을 하고, 유선사업자부문과 더불어 무선서비스 시장의 확대를 위해 한국통신엠닷컴(구 한솔PCS)의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