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렌즈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용렌즈에 대한 PPT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목차
* 미용렌즈에 대하여

* 미용렌즈(써클렌즈)란?....

* 써클렌즈의 부작용

* 미용렌즈의 이용실태

* 미용렌즈 착용에 대한 우려와 의견

본문내용
*** 미용렌즈에 대하여..

* 미용렌즈(써클렌즈)란?
소프트렌즈의 표면에 검정색 염료를 입혀서 눈동자가 정상보다 더 커 보이게 만든 미용렌즈. 또한 써클렌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되자 써클렌즈가 개량되여 렌즈표면에 다양한 색깔을 입힌 칼라렌즈도 생겨났다.
* 미용렌즈 착용에 대한 우려와 의견
위험에 노출된 사용자들이 부득이하게 미용렌즈를 껴야 할 때는 안과에 가서 렌즈를 껴도 괜찮은 눈인지 검사를 받고 안정성이 검증된 회사의 렌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 소독과 보관을 철저히 하는 것은 물론이고 정기적으로 안과를 방문해 점검 받는 것이 좋습니다.
미용렌즈를 착용하면 분명 예뻐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평생 지켜야 할 눈의 건강과 바꿀 수 있을 만큼 중요한 것일까요? 짧은 시간 동안의 자기만족을 위해서 정작 자신에게 중요한 것을 읽어 버리게 된다면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지는 자명합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실행
  • 미용용품 동시판매510⑤ 점원의 서비스36⑥ 타 브랜드에 비해 뛰어난 품질24합계50100Ⅴ. 브랜드 느낌올리브영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은 58%가 긍정적인 반응이며 40%는 중립적인 반응을 취했으며 22%는 친근하지 않다라고 답하였다.①매우그렇다② 그렇다③ 보통이다④ 그렇지않다⑤ 매우그렇지않다합계빈도019208350퍼센트038401661002. 제품 구매시 소비자들은 올리브영 이외의 타 매장의 제품을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①매우그

  • [성형수술] 성형수술의 찬성의견
  • 대하여 정신 건강상태의 긍정적 변화를 나타내었다고 하였다. 특히 20대와 40대 전후의 연령층에서 가족의 지지가 있을 때, 수술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인 때 정신건강 상태의 호전을 주장하였다. Smith 등은 수술의 이러한 긍정적 영향이 비단 성인 뿐 만 아니라 나이 어린 환자들에게도 마찬가지로 미용적 교정수술이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하였다. 이러한 심리적 효과 때문에 성형수술은 다른 형태의 수술보다 더 광범위하게 심리학자들과 정신의학자들의

  • [과학기술과 사회] 대한민국의 성형수술 분석
  • 미용성형수술은 한 번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만큼 병원의 선택이 중요하고 수술한 의사를 믿는 것이 바람직하다. 김세영 성형외과 원장(의학 박사) 성형은 현실탈출 도구 아니다 사실상 쌍꺼풀 수술과 코를 많이 높이면 주민등록증 사진을 다시 찍어야 될 정도로 많이 변한다. 그러나 예뻐지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현실에서 탈피하는 것이 목적이 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요새 자살이 많이 늘고 있다. 아주 복잡

  • Johnson&Johnson 아큐브 마케팅전략
  • 렌즈를 착용하는 비율은 초중고교생 37.4%, 성인 44.7%성인의 착용률은 10년 전인 1995년의 34.8%보다 9.9%포인트 증가한 수치50대 이상의 경우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함께 사용하는 사람은 7.0%, 콘택트렌즈만 사용하는 경우는 0.9%【그림 7】렌즈 사용률② 경제 환경  소득의 증가로 사람들의 관심이 의, 식, 주 뿐 만이아니라 교양, 오락비, 통신비, 건강관리비 등의 지출이 증가사람들이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안경보다 렌즈를 선호렌

  • [양파의 모든 것] 양파의 모든 것
  • 렌즈를 사용하는 사람은 눈물이 나지 않는다. 많은 양의 양파를 썰 때에는 물안경을 쓰고 썰면 눈물이 나지 않는다.3. 양파의 선택 양파는 평평하게 둥근 것보다는 공같이 둥근 것이 맛도 좋고 저장성도 좋다. 겉껍질이 잘 말라서 윤기 나는 것을 고른다. 흠이 없고 만져 봐서 육질이 단단한 것하고 탄력이 있는 것을 고른다. 부드러운 것은 오래 되었거나 어딘가가 상해 있다는 증거이다. 새 움이 터 있거나 윗부분 중앙이 막대처럼 딱딱한 것은 고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