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 활성화를 위한 PR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PMP

II. 상 황 분 석 – 현재 시장 상황
II. 상 황 분 석 – i Station SWOT분석
II. 상 황 분 석 – i Station 3C 분석

III. 문 제 제 기
III. 문 제 제 기 – 돌파구 모색

IV. Target Strategy – 네비게이션 타겟 전략
IV. Target Strategy – 동영상 타겟 전략

V. 결 론
본문내용
PMP (Portable Multimedia Player)

TV에서 녹화하거나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동영상물을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단히 볼 수 있는 차세대 멀티미디어 재생장치.
3인치 안팎의 컬러액정화면(LCD)과 플래시 메모리 타입 혹은
하드디스크 드라이버(HDD)를 내장하여, 저장되어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들고 다니면서 MP3음악은 물론 영화와 동영상강의를
재생하여 보고 들을 수 있는 휴대용 제품.

PMP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지원,
편리한 휴대성, 대용량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어
대용량의 데이터 즉, 비디오와 오디오,
이미지파일의 재생 및 수집 등에 활용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위한 경쟁에 들어갔다. SKT와 KT는 각각 200만대와 180만대의 스마트폰 공급 계획을 밝혔다. 한 해 2000만대가 팔리는 국내 휴대폰 시장의 20% 이상이 스마트폰으로 채워지는 셈이다. (2010.03.30. 파이낸셜뉴스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View&corp=fnnews&arcid=0921941027&cDateYear=2010&cDateMonth=03&cDateDay=30) 삼성電, 스마트폰 글로벌시장 1위 하겠다 올해 판매량 3천만대이상,66% 상향조정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삼성전자가 올해 스마트폰 판매 목표를 3000만대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PMP, 노트북 등 보급률 高개성중시, 마니아적 성향 강함취업직장초년, 결혼초기, 골드미스오피스 및 개인공간 인테리어 관심 高전문성, 고급스러움, 명품지향여유로운 삶 추구, 개인일상 중시ExpensiveSensitive Image & Service후추통Category10X10G마켓옥션11번가1300K바보사랑Cheap 10X10의 Context 제공이 ‘고객 이야기의 On’과 ‘브랜드의 On’이 되게 하는 과정Context1. 고객의 이야기가 On되기 위한 ContextContext2. 브랜드가 On되기 위한 ContextInterview이

  • 메가 스터디의 발전사와 기업 경영분석
  • 커뮤니케이션(T-Zone)수능 현장 응원 및 사기제고 메시지 제공기업분석 지금보시는 화면은 앞서 말씀드린 4P분석들의 예시자료입니다*입시설명회국내 입시관련 최고 인기 이벤트(년간 5~6회)기업분석 지금보시는 화면은 앞서 말씀드린 4P분석들의 예시자료입니다*메가스터디 와 EBS 비교메가스터디 와 이투스 비교기타 다른 인터넷온라인 강의 사이트비교기업분석 - 경쟁사다음으로는 경쟁사 분석을 하겠습니다.*메가스터디는 사교육시장 점

  • SK텔레콤 기업분석과 광고
  • 위한 서비스로 구현될 때만 가치가 있다고 믿는 것이 SK텔레콤의 철학이기 때문이다. ‘사람을 향합니다.’ 광고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 가족의 이야기, 친구의 이야기를 보게 되기를 바랐고, 앞으로 그 속에 담겨진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면서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지,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느끼게 되기를 바라면서 그것이 SK Telecom이 ‘사람을 향합니다.’ 로 나오게 되었다. 5. SK Telecom 광고를 선택한 이유광고의 홍수 속

  • 광고 레포트
  • 위한 목청에 좋은 체조, 응원시 지나치게 흥분하는 사람을 위한 심장에 좋은 체조, 새벽 응원을 위해 잠을 깨는 체조, 머리가 맑아지는 체조KB 국민체조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월드컵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무대로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보다 건강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KB국민체조 광고를 기획했다고 한다.(4) 비공식적 월드컵 광고 ‘앰부시 마케팅’앰부시란 매복을 뜻하는 말로 교묘하게 규제를 피해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