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S2 성공 사례 통한 PS3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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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SCE 및 SCEK 소개
Ⅱ. PlayStation 2의 성공요인 분석
1) PS2 환경분석
2) PS의 전략선택
3) STP
4) Marketing Mix Strategy

Ⅲ. PlayStation 3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제언
1) PS3 환경분석
2) STP
3) Marketing Mix Strategy
본문내용
ps2 환경 분석

공유가치(Shared value) : 어떤 국가에서 생산되더라도
동일한 품질 유지, 인간 존중 경영, 기술 발전에서의 선구자.
2. 구조(Structure) : 독립적인 경영권한 부여
3. 구성원 (Staff) : 구성원끼리의 친밀감 권장, 구성원들 사이의 평등 중요시
4. 기술 (Skill) : 첨단 기술 및 비즈니스 개발,
선진기업과 기술 도입 계약 및 상호 기술 원조 계약
5. 경영 스타일(Style) : 다수가 참여하는 경영과 민주적인 절차에 역점, 전체의 효율성과 자율구조의 시너지 효과를 중시
6. 시스템(System) : 독립적인 SBU운영이 보장,
경영 자원의 효율적인 배분 강조
7. 전략(Strategies) : ‘다각화 전략’ 및 ‘신제품 개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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