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제과 기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
(1) 롯데 제과 소개 및 현 시장 점유율
(2) 롯데 제과 선정 이유

* 본론 *
(1) 마케팅 관리적 접근을 통한 비판적 전망과 그 대응 및 보완책
 =>빼빼로 데이의 분석과 전망
=>스낵 시장의 약세
=> 롯데 제과 전반적인 브랜드 가치 인식의 필요성
(2) 롯데 제과의 기업윤리 측면 분석
=> 빼빼로 구더기 사건
* 결론 *






본문내용
얼마전 롯데 제과 빼빼로에서
구더기가 나온 사건 발생,

심하게 구토를 해 병원에 가는 등 정신적, 심적 피해

신고한 지 3시간이 지나 찾아와 카스타드 1박스를 주며 무마하려고 함

롯데제과측 “제조 과정이 아니라 유통 과정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책임을 안지겠다는 뜻은 아니며 규정에 따라 피해자에게 적절한 보상을 했다”



자회사의 잘못을
깊이 반성하지 못하고
소극적으로 대응하려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제과,오리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제과와 오리온 기업분석목 차 ✚ 서론 ; 선정동기와 기업소개✚ 본론 ; 기업분석1. 대차대조표 분석2. 손익계산서 분석3. 시장가치 분석4. 종합적인 분석5. 레버리지 분석6. 손익분기점 분석7. 현금흐름분석8. 기업부실예측9. 기업가치평가10. 주식가치평가 분석✚ 결론 ; 롯데제과와 오리온의 전망 # 재무분석 team project 롯데제과 & 오리온서론 ; 선정동기와 기업소개 # 재무분석 team project 롯데제과 & 오리온선정동기

  • 롯데제과,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제과 기업분석기업분석 목차기업 개요요약 재무제표비율분석공통형 지수형 재무제표종합적 분석부실 기업의 예측신용등급분석SWOT 분석Five Forces종합 평가롯데제과의 이슈기업개요 요약재무제표 비율분석 공통.지수형 재무제표 종합적분석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 지속적인 성장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대전에 첨단 시설을 완비 대단위 공장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 여종의 제품 생산 공급국내 제과업계 리더에서

  • 롯데 드림카카오 성공전략 및 제언
  • 사례로 선정하고, 어떠한 전략을 통해 빠르게 시장에 침투하고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위치를 확보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다. 따라서 우리 조는 ‘드림카카오’의 시장 환경을 분석하고, 그들이 사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들을 분석해 봄으로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요인들을 파악하고, 이에 더 나아가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맞추어 새로운 전략을 수립해 볼 수 있었다. 2. 기업 및 드림카카오 소개1) 롯데제과 기

  • 롯데제과,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분석Contents분석기업의 개요요약 재무제표비율분석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종합적 비율분석부실기업의 예측신용등급의 분석SWOT 분석우리나라 제과산업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종합평가1분석기업의 개요연혁생산 및 영업실적조직도1) 롯데제과 기업 정보회 사 명롯데제과 주식회사본 사 주 소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4가 23국내상장정보주권상장법인표준산업분류코코아 제품 및 과자류 제조업설 립 일1967년 3월 24

  • [기업윤리] 롯데그룹의 기업 윤리 강령 분석
  • 롯데라는 기업의 실제 행위와 모순되는 지 살펴본다면 롯데의 윤리강령이 지닌 제도적 허술함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같은 조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롯데의 윤리강령이 제대로 지켜지기 위해서는 어떤 점을 보완되어야 하고 개선되어야 하는지를 그 방향을 제시해보려고 한다.2. 제1장 고객1) 고객 관련 사례를 통한 분석제1장은 고객 편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러나 롯데제과는 소비자의 양해를 구하는 가격인상 공개 없이 가계물가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