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몬잉글리쉬(Lemon English)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0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3C분석 / SWOT분석)
STP 도출
1.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결론
- 본문내용
-
☞ 수업 시간 및 편성의 유연성
- 현재 수업시간은 월수금 반, 화목 반, 토요 반 등 요일별로 편성
각 요일 내에서도 다양한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게끔 열려 있음
- 고객의 필요에 맞게 시간뿐만 아니라 수업 내용 혹은 목적에 따라서도 편성 분류 가능
현재 Lemon English의 주요 수업
•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은 사람을 위한 힐링 클래스
• 시트콤과 드라마 등을 통해 영어를 익히는 Cat Lady 클래스
•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영어를 위한 CNN 클래스
• 이민이나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한 Lemon Intensive Class 등으로 구성
☞ 소수로 편성되어 있기에 수업 시간의 집중도가 상대적으로 향상
- 고객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수업 진도에도 적합
☞ 강사가 갖고 있는 경력도 강점으로 작용 가능
- Prudential Financial, LG전자, Daum Communications 등
기업의 CEO 및 임원진에 대한 강의 경험이 있다.
☞ 수업을 들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고, 이들의 소개로 인해 새로운 고객이 찾아옴
현재의 학생들도 대부분 이러한 경로를 통해서 수강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