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몬잉글리쉬(Lemon English)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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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3C분석 / SWOT분석)

STP 도출
1.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결론
본문내용
☞ 수업 시간 및 편성의 유연성
- 현재 수업시간은 월수금 반, 화목 반, 토요 반 등 요일별로 편성
각 요일 내에서도 다양한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게끔 열려 있음
- 고객의 필요에 맞게 시간뿐만 아니라 수업 내용 혹은 목적에 따라서도 편성 분류 가능

현재 Lemon English의 주요 수업
•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은 사람을 위한 힐링 클래스
• 시트콤과 드라마 등을 통해 영어를 익히는 Cat Lady 클래스
•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영어를 위한 CNN 클래스
• 이민이나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한 Lemon Intensive Class 등으로 구성

☞ 소수로 편성되어 있기에 수업 시간의 집중도가 상대적으로 향상
- 고객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수업 진도에도 적합

☞ 강사가 갖고 있는 경력도 강점으로 작용 가능
- Prudential Financial, LG전자, Daum Communications 등
기업의 CEO 및 임원진에 대한 강의 경험이 있다.

☞ 수업을 들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고, 이들의 소개로 인해 새로운 고객이 찾아옴
현재의 학생들도 대부분 이러한 경로를 통해서 수강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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