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경산업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브랜드 소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한 No.1 브랜드 전략
No.1이 되기 위한 브랜드 전략
2080 캠페인 강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 Activity 전략
2080 치약의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노력
2080 치약의 마케팅 성과와 메가 브랜드의 미래
본문내용
Line-up 강화를 통한 브랜드 전문성 강화
1998년 母브랜드인 2080치약 시판 이후 2080칫솔, 2080어린이치약과 칫솔, 2080구강청정제 등을 차례로 출시
공익성 Campaign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대한구강보건협회와 공동으로 2080 Campaign 전개
다양한 매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TV Commercial, Radio Commercial, On-line(2080.daum.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개발]댄탈클리닉 2080치약 개발 프로세스
  • 치약 개발동기 3. 제품 개발과정 1) 아이디어 2) 제품 콘셉트 3) 사업성분석 4) 시제품 개발 5) 시험 마케팅 및 시장출시 4. 2080치약의 성과와 발전 1) 성과 2) 2080치약의 발전 Ⅱ. 개선제품 - tooth pill의 개발 단계 프로세스 1. 아이디어 2. 콘셉트 개발 3. 사업성 분석 4. 시제품 개발 5. 시험 마케팅 6. 시장 출시 Ⅲ. 후 기 참고 자료 Ⅰ. 덴탈 2080 치약 1. 제품 소개 - 2080 치약1998년 12월,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문구를 선보이며 애경에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애 경 치 약 성 공 사 례목 차서론-사례선정 동기-기업소개본론-환경분석-BCG 매트릭스-마케팅전략 분석-성공요인 분석-확인된 문제점 제시-개선된 마케팅 전략결론-사례분석을 하며 느낀점‘05 2080 소개 동영상http://www.adic.co.kr/ads/list/showNaverTvAd.do?ukey=149327사례선정 동기치약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매체를 통해 현재 우리나라의 치약산업의 자리매김을 알 수 있었다. 애경치약이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의 지출로 엄청난 이 익 극대화와

  • [마케팅]애경산업 2080치약의 감성 마케팅전략
  • 산업 분석 - Porters five forces modelⅢ. Basic for Recommendation1. STP 분석2.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3. SWOT 분석Ⅳ. Recommendation1. 신제품 출시2. 해외 시장 진출3.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 창조를 통한 리뉴얼Ⅴ. Action plans1.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라2. 감성 마케팅 전략이 해답이다3. 세부 전략 수립Ⅵ. Conclusion※ AppendixSummary애경산업은 1951년 창립 이후 생활제품을 만들어온 제조기업이다. 그 중 2080브랜드는 1998년 12월 치약시장에 등장하면서 단기간에

  • [경영학] 애경기업과 2080치약 성공요인 분석및 발전방안
  • 치약 시장의 선두 자리에 오른 기업이 있었으니 그 기업이 바로 애경이다. 애경은 중저가 가격 전략과 숫자마케팅을 이용한 전략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애경은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문구와 광고를 내세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그리고 그러한 애경의 성공가도는 지금에게 이르기까지 계속 되어가고 있다.우리 케이스 조는 이러한 애경 기업과 2080치약의 성공의 원인을 분석하고 앞으로

  • [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사례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내외적요인
  • 치약제품이 쇠퇴하고 중저가 Family형 치약판매가 성장하는 상황이 되고, 소비자의 Needs는 치약의 효능은 뛰어나면서 중저가의 치약을 원하고 있었다.애경산업(주)에서도 Big Hit brand인 동의생금을 탄생시킨 기술력과 98년도 치약부문고객만족도 1위(한국능률협회 컨설팅)기업으로서 그 동안의 액상치약, 한방치약, 미백치약들을 개발하면서 축적된 Know-How와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20개의 건강한 치아를80세까지」의 Vision을 가지고 덴탈크리닉 2080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