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FACE SHOP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화장품 구매의 특성
선정 이유
더 페이스 샵 소개
STP와 4P분석
SWOT분석
전략 분석
광고 효과
마치는 말
본문내용
Price
초저가 전략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 비용최소화
Product
자연주의를 내세운 기초화장품, 저렴한 가격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Place
브랜드샵과 지하철역 입점, 웰빙을 강조한 인테리어의 매장
Promotion
웰빙마케팅, 감성마케팅, 자연주의 마케팅, 공동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경영분석
  • 목 차Ⅰ. 서 론■ 불황 속의 저가 마케팅■ The Face Shop 선정동기Ⅱ. 본 론■ 회사 소개와 연혁● 회 사 소 개● 브랜드 소개■ 저가 화장품 시장의 현황과 전망● 저가 화장품 시장의 현황● THE FACE SHOP의 매출 통계● 전 망■ THE FACE SHOP의 사업 전략 ● 총 괄● 경쟁요소 및 특징■ The Face Shop의 사업 분석 ● 수익원천● 소매업 믹스● S W O T 분 석● S T P 분 석■ 문제점 및 해결책 ● 낮은 브랜드 인지도● 신 뢰 도● 모 방 성■ 미 래●

  • [마케팅사례] 더페이스 샵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목 차서론1. The Face Shop 선정동기.page1본론2. 외부환경분석.page23. THEFACESHOP 내부분석.page54. SWOT 분석.page75. 마케팅 목표.page76. 주경쟁사 MISSHA.page77. The Face Shop초기시장분석 및 경쟁우위.page88. 마케팅 믹스의 수립-4믹스.page9결론.page11참고문헌.page11 마케팅 원론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THEFACESHOP제출일자 200

  • [마케팅]THE FACE SHOP 마케팅 분석과 대안
  • THE FACE SHOP 마케팅 분석1.브랜드 현황과 특성○ 저가 화장품시장 대표주자→ ․THEFACESHOP은 (주)한국마리코스 화장품을 (주)THEFACESHOP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MISSHA에 이어저가화장품시장에 진입 ․MISSHA와 같이 화장품은 고부가가치의 산업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유통비, 마진비등을 뺀 차별화된 가격전략으로 성공․현재 288개의 매장수를 가진 MISSHA를 제치고 해외 8개국 21개점을 포함 301개의 최다 매장수를 보유○ 자연주의의 I

  • [마케팅조사론] `THE FACE 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조사
  • FACE SHOP - 가격은 ‘낮게’, 브랜드 이미지는 ‘높게’ )제출 날짜 : 5월 25일 보고서 목차 주제 : THE FACE SHOP - 가격은 ‘낮게’, 브랜드 이미지는 ‘높게’Ⅰ. 서론1. 주제선정동기 및 저가화장품 시장의 현황2. 조사의 목적3. 주요조사내용 제시Ⅱ. 조사방법1. 문헌자료 조사 (2차 자료)2. 서베이 조사 (1차 자료)Ⅲ. 조사결과의 내용 및 분석(1) 문헌조사결과의 내용 및 분석1. 화장품 시장 환경2. THE FACE SHOP의 경쟁 브랜드3. THE FACE SHOP의 마케팅 전

  • [마케팅] 더 페이스샵(The Face Shop) 분석
  • 확연하게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겠다. 이러한 현재 초저가 화장품시장은 선발업체인 미샤와 후발업체 중 가장 성장율이 높은 더페이스샵의 유통 단계생산 과정 혁신을 통한가격파괴형 화장품 전략과 급격한 직영가맹점 확산으로 형성기를 맞았고, 매출 부문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서는 롱런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서 다시 대립구도를 보여주고 있다.- 목 차0. 서론1. ‘더 페이스샵’2. 기업분석3. 경영방법4.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