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딕플 Brand Concept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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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업환경분석
SWOT분석
환경분석
2.표적시장선정
시장 세분화
Targeting
3.Brand Profile 분석
4.Brand Concept Positioning
본문내용
전략적 환경 분석
전자사전 국내 시장 환경 ①
-최근 매년 30% 이상 매출 증가
-다기능 보유 제품 출시
-제품 가격 감소로 매출 증가


시장의 지속적
성장 가능성


전자사전 국내 시장 환경 ②
MP3 기능 포함 다기능 전자사전 생산 업체
-Sharp, Casio, Seiko (일본)
-한누리비즈, iriver, A-One프로 (국내)

동종 기업간 경쟁 심화


전자사전 국내 시장 환경 ③

전자사전도 단순검색기능만으로는 안된다 :
다양성 추구

전자사전과 디지털 카메라, MP3, PDA등
소형전자제품의 결합 현상 확산


다양한 기능의
고급혼합형 전자사전 탄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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