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프랜차이즈 둘둘치킨 신대방점 방문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서론
(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2. 본론
(1) 경영형태
(2) 입지선정&상권조사
(3) 수요예측
(4) 서비스
(5) 메뉴
(6) 컨셉개발
(7) 재무관리
(8) 4P
(9) SWOT 분석
(10) 진실의 순간(MOT)
(11) 위생관리
(12) 설문조사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1) 선정이유
외식산업의 특성이 대중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기에 좀 더 독특하고 신선한 업종을 선택하고자 했던 우리4조는 큰 딜레마에 빠지게 되었다. 한참을 고민하던 중에 패스트푸드에서 주류를 이루는 치킨산업이 너무나 평범하고 대중화 돼있기에 신선한 업종을 선정하려는 다른 조들에 비하여 오히려 더 독특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에 치킨산업에서 다소 시장점유율이 낮지만 최근 인기드라마에 협찬을 하는 등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 하는 순수 국산 브랜드인 둘둘치킨을 선정하게 되었다.
(2) 회사소개
어려운 외부환경 속 에서 확고한 브랜드이미지로 불황을 극복, 꾸준한 매출신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는 28년의 오랜 전통아래 둘둘치킨이라는 순수 국산 토종브랜드를 자체 개발함을 시작으로 특수 압력기계, 파우더, 특수양념소스를 연구 개발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맛있는 신토불이 둘둘치킨을 탄생시켜, 지금은 300개 이상 가맹점을 개설하여 성공적인 외식산업을 이끌고 있는 전문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또한, 고객의 건강과 먹는 즐거움,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추구하며, 신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장소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공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기 시작하였다. 이어 가맹점 하나의 성공에 만족하기 보다는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의 가장 큰 장점을 살려 가맹점과 본부가 정직한 채널과 전문화된 시스템에 의하여 항상 서로를 공유하며, "내 가족이 맛있게 먹고 있다." 라는 믿음아래 세계속에 우뚝선 세계유일의 브랜드로 한 발 더 나아 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둘둘치킨 변천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