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 선정 배경
2. 업체 현황
3. 원가 측정 대상
4. 원가 측정
5. 원가 분석
6. 결론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업체 선정 배경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710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현재 설립한지 21년인 업체이다. 프랜차이즈 형태라 하더라도 그 점포의 매출에 따라 원가가 결정되고 이익이 다르다. 프로젝트 원가측정 대상 업체는 대학가에 위치하고 평균 월 매출이 4000만원에 달하는 높은 이익이 발생하는 점포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많아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때문에 판매가 많은 제품이 있는 반면에 판매가 적은 제품이 있다. 따라서 제품의 판매량에 따라 원가의 차이가 어떠한지 알아보고 원가측정 대상 업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2. 업체 현황
◆ 본 업체내용
배스킨라빈스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형식의 아이스크림 판매 업체이다. 우리가 선정한 점포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하고 있다. 18평의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인근의 대학가와 먹자골목, 유흥업소등으로 많은 유동인구가 지나는 유리한 상권에 위치하여 많은 매출을 내고 있다. 고객층은 젊은 학생들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하며, 주 매출 은 20~30대의 젊은층의 고객들에게서 나온다.
(1) 업체명 : 배스킨라빈스
(2) 유형 : 서비스업
(3) 오픈날짜 : 2003년 3월
(4) 위치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5-46
(5) 규모 : 18평, 2인용 탁자 6개, 의자 12개
(6) 종업원 수 : 직원 2명, 아르바이트생 10명
(7) 영업시간 : A.M.10~ P.M.12
- 참고문헌
-
배스킨라빈스 http://www.baskinrobbins.co.kr/
원가 측정과 분석, 유일근
경제성공학, 유일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