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경영론] 동부화재해상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ebsite 소개
동부화재 개요
CEO소개
주요 연혁
주요 수상 경력
광고
경영방침
각종 영업 및 재무 관련 지표
SWOT
동부경영이념
경영혁신 기본체계
C&C No.1 경영혁신
시사점
- 본문내용
-
동부화재 소개
동부화재는 '차보다 사람이
먼저입니다'라는 컨셉으로 2003년
도부터 시리즈물로 지금까지 광고를
해오고 있다. 이 광고를 방영하였을
때는 신선하게 다가왔다.
이 때 당시 삼성화재 애니카,
동부화재 프로미, 현대해상 매직카,
LG화재 하이카로 대표되는
자동차보험의 브랜드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광고전 또한 치열해지고 있다.
그 당시 일반적인 보험사 광고들이
언제 어디든지 자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부르면
뛰어가겠다는 이미지 광고나
가격차이를 강조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의 차별화가 어려운
실정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동부화재는 일반적인 보험광고의 틀을 깨고, 위기의 상황에 ‘짠’하고 나타나
도움을 준 사람들이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사의 직원들이 아니었다는 내용의 광고가
전파를 타면서 훈훈한 인간애를 전달하였다.
Vision
“ Digital 경영을 선도하는 고객만족 최고의 종함금융서비스회사 ”
1) Digital 경영 – 업무의 표준화/전산화/통합화, 지식공유를 통한 지속적 업무개선
권한 이양을 통한 유연한 업무체제 구축, 전자 상거래의 활성화 등
2) 고객만족 최고 – 고객만족을 경영의 최고지표로 삼아 고객중심으로의 업무 프로세
스 개선 및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 제공 추진
3) 종합금융회사 – 업무영역 확대를 통한 종합적 금융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 실현
Catch-Phrase
“ 차별화된 TOP2 달성! 수익성 / 외형성장률 / 성장기반 ”
각종 영업 및 재무관련 지표 I.
손해율 및 사업비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