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업계획서] 남녀 정장 대여 쇼핑몰 창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개요
Ⅱ. 사업 설명
1. 우리회사의 소개
2. 창업 동기
3. 경영목표
4. 비즈니스 모델
5. 운영 계획
Ⅲ. 시장현황 및 시장 분석
1. 의류 렌탈 시장상황 분석
2. 경쟁업체 분석
3. SWOT 분석
4. 4P MIX 분석
5. STP 분석
Ⅳ. 재무계획
- 본문내용
-
Ⅰ. 사업개요
쇼핑몰 빌리드림(Bily dream)은 국내 인터넷 쇼핑몰계에서 전무한 전문 정장 대여 업체로서, 3D 입체 이미지 기술, 스타일리스트 고용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정장 대여, 상황별 맞는 정장 대여로 수익을 창출할 것을 목표로 한다.
Ⅱ. 사업 설명
1. 우리회사의 소개
쇼핑몰 빌리드림(Bily dream)은 정장대여 쇼핑몰이다.
빌리드림은 남성정장, 여성정장을 전문으로 대여하는 업체이며, 그 외에 넥타이, 시계, 구두까지 대여함으로써, 빌리드림에서 정장과 정장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대여할 수 있다.
빌리드림은 트렌드 지향적인 정장 대여업체를 목표로, 한국에서 정장수요가 많은 각종 행사에 맞는 정장을 대여하고 고객의 체형, 인상, 추구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맞는 정장을 대여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줄 것을 목표로 한다.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제안과 상황, 목적에 맞는 정장을 전시함으로써 고객 자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게 하고, 고객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게 한다.
2. 창업 동기
1) 렌탈 문화의 확대
정장은 꼭 사야 한다는 사람들의 관념을 해소하고, 렌탈함으로써, 구입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쇼핑몰을 구성하였다. 대여 문화, 즉 렌탈 문화가 한국에 정착하면서 렌탈에 대한 인식이 좋아졌고, 구입이 아니더라도 렌탈함으로써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