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4P , STP ,SWOT 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4P , STP ,SWOT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싸이월드

싸이월드 이용자수 현황

싸이월드 해외진출

내부환경

외부환경

마케팅 믹스 (4P)

STP 분석

경쟁사와의 비교

SWOT 분석

6가지 성공전략

개선해야 할 점 및 결론
본문내용
싸이월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이자 커뮤니티 전문업체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커뮤니티
개인과 개인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미니홈피 커뮤니티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니룸 커뮤니티
싸이월드 해외진출
국내 싸이 월드 가입자수 현재 1900만 명
지인들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social 네트워킹 서비스 분야 현재 가장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
국내 인터넷 서비스로는 최초로 인터넷 종주국인 미국에 본격 진출
미국, 유럽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용하게 썼습니다 고마워용
  • let***
    (2014.10.28 18:51:48)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 SWOT,STP,4P전략분석및 하이트진로 기업분석
  • 분석 1.2.1 생명주기1.2.2 경기민감도1.2.3 세계시장동향1.2.4 국내시장동향1.2.5 기존경쟁사와의 경쟁상태1.2.6 신규회사의 진입위험1.2.7 공급자의 교섭력1.2.8 구매자의 교섭력1.2.9 대체품1.2.10 산업분석결론2. 본 론2.1 자사분석 (SWOT) 2.2 STP 분석(1)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 선정(2) 포지셔닝2.3 포지셔닝전략2.4 마케팅믹스 4P전략2.4.1. Product (제품)2.4.2. Price (가격) 2.4.3. place (유통) 2.4.4. Promotion (촉진)2.5 진로 VS 무학3. 결 론3.1 종합적 결론 3.2 보고

  • [광고론] SK텔레콤 기업분석과 광고
  • 월드컵(5-6월)과 부산아시안게임(9-10월) 등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행사에서 1xEV-DO 기반의 IMT-2000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다시 한 번 한국의 앞선 IT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3세대 기반의 1xEV-DO 서비스에서 동영상/화상전화 등 기존 서비스와 질적 차별화를 구현한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을 출시하였는데, JUNE은 서비스 및 마케팅 캠페인의 차별화를 통해 2005년 6월말 현재, 453만 명의 가입자(VOD 및 MOD 단말기 이용자 기준)를 확

  • SK텔레콤 기업분석과 광고
  • 월드컵(5-6월)과 부산아시안게임(9-10월) 등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행사에서 1xEV-DO 기반의 IMT-2000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다시 한 번 한국의 앞선 IT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3세대 기반의 1xEV-DO 서비스에서 동영상/화상전화 등 기존 서비스와 질적 차별화를 구현한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을 출시하였는데, JUNE은 서비스 및 마케팅 캠페인의 차별화를 통해 2005년 6월말 현재, 453만 명의 가입자(VOD 및 MOD 단말기 이용자 기준)를 확

  • LG탭북 마케팅전략 분석
  • A+학점을 위한 완벽한 강의 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터치펜을 이용해 보다 정교한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어, 다양한 과제물 작성에도 활용하기 좋다. 주변기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나 카메라 등 여러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표준 USB, 표준 HDMI 포트를 갖춰 별도의 연결장치(젠더)가 필요 없으며 마이크로SD카드 슬롯으로 저장 장치도 추가 확장할 수 있다.2013-03-11 대학생, 디지털 기기로 이태백과 정면 승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SWOT 분석 3-1)구글의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협3-2) 네이버의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협4. 고객현황분석1)시장현황2) 마케팅 4P믹스전략2-1) PRODUCT2-2) PRICE2-3) PLACE2-4) PROMOTION3) STP 전략분석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① 인구통계학적 연령대에 따른 분류② 인구통계학적 직업대에 따른 분류③ 인구통계학적 학력별에 따른 분류④ 인터넷 이용목적에 따른 분류3-2) Segment① 인구 통계학적 분석② 이용목적 분석③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