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킨도너츠 vs 스타벅스 기업 비교 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던킨도너츠 vs 스타벅스 기업 비교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기업 선정 배경

기업 비교 분석
SWOT 분석
BCG Matrix 분석
STP 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경영 방향 제시
본문내용
기업 선정 배경
던킨도너츠도 스타벅스 만큼 항상 맛있다.
We are every bit as good as Starbucks
스타벅스가 이길 수 없는 맛
A taste that Starbucks can’t beat
스타벅스는 베이커리 부분 강화
던킨도너츠는 커피 음료부분을 강화
강력한 경쟁업체로 부상
SWOT분석
Strength
도너츠 업계에서의 독점적 위치
계열사와의 연동 (해피포인트카드)
저렴한 가격
소규모 점포가 가능
유리한 타임 마케팅
Weakness
기존의 도너츠 이미지로 인한 커피 광고의 한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인한 질 낮은 커피로의 인식
커피를 제외한 대체 음료 부족
Opportunity
생활 패턴의 서구화
테이크아웃 문화의 지속적인 성장
젊은 여성층 소비 확산
원두커피에 대한 관심 증가
Threat
외국기업에 대한 좋지 않은 시각
잠재적 경쟁 업체
국제 커피 원두가격의 상승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내용이 없네요
  • joo0***
    (2008.12.11 21:14:5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한달동안 수고하셨구요~~
    앞으로도 더 좋은자료부탁드립니다^^
  • boss5***
    (2007.05.17 12:06:10)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개요2. 기업선정배경3.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①스타벅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②까페베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SWOT분석①스타벅스⑴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②까페베네(1)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①스타벅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②까페베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4.커피 시장환경분석

  • 커피산업,카페베네,커피프랜차이즈,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 ⦁⦁⦁⦁⦁⦁⦁⦁⦁⦁⦁⦁⦁⦁⦁⦁⦁⦁⦁⦁⦁⦁⦁⦁⦁⦁⦁⦁⦁ 102-3. 안정성 분석⦁⦁⦁⦁⦁⦁⦁⦁⦁⦁⦁⦁⦁⦁⦁⦁⦁⦁⦁⦁⦁⦁⦁⦁⦁⦁⦁⦁⦁⦁112-4. 활동성 분석⦁⦁⦁⦁⦁⦁⦁⦁⦁⦁⦁⦁⦁⦁⦁⦁⦁⦁⦁⦁⦁⦁⦁⦁⦁⦁⦁⦁⦁⦁ 112-5. 생산성 분석⦁⦁⦁⦁⦁⦁⦁⦁⦁⦁⦁⦁⦁⦁⦁⦁⦁⦁⦁⦁⦁⦁⦁⦁⦁⦁⦁⦁⦁⦁ 123. 카페베네 경영 전략 3-1. 마케팅 비교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3-2. 가맹점 중심의 영업 전략3-3. 카페베네의 SWOT전략4.

  • 던킨 도너츠 촉진관리
  • 촉진관리 보고서 < 목차 >I. 소개1. 던킨 도너츠2. 3C 분석3. SWOT 분석4. STP 전략I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 표적 청중2. 원하는 반응3. 메시지 내용4. 촉진 매체5. 메시지 원천6. 마케팅 효과 측정III. 촉진 전략1. 광고2. 판매 촉진3. 인적 판매4. 홍보Ⅳ. 결론1. 최종분석2. 향후 활동 방향 (제안)3. 자료 출처이 리포트는 ‘촉진 관리’ 수업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인 “던킨 도너츠”의 성장 요인과 미래를 전망한다.‘던킨 도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들어가며현재 커피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커피믹스와 같은 혼합커피시장의 비중은 줄어들고 원두커피시장의 비중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 보고서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커피시장의 대표적 경쟁 기업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을 조사한 후, 커피시장에서의 각 기업의 경쟁전략을 분석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본 보고서는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시장에 있어서 많은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마케팅아이폰의 화이트 모델에 대항해 갤럭시S의 추가 컬러 모델로 2종 또는 3종 출시다. SWOT 분석1) 강점- SUPER AMOLED를 장착한 4인치의 크고 선명한 액정- 크기대비 가벼운 무게감 (120g)- 인코딩이 거의 필요 없는 동영상 재생기능- 최대 32G 외장메모리 지원- DMB기능- 배터리 탈착가능- 플래시 지원- 블루투스 3.0 지원- 음악 재생시 뛰어난 오디오 음질2) 약점- 상대적으로 적은 어플 숫자- 이전의 옴니아 2 VS 아이폰 3G 의 맞대결에서 승리하지 못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