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방문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임피리얼 팰리스의 소개
(1) History
(2) Concept(인재상)
(3) Service
(4) 호텔 최근동향


Ⅱ. 본론
1. F&B 업장 소개
(1) 중식당(천산)
(2) 일식당(만요)
(3) 이태리식당(베로나)
(4) 뷔페(훼밀리아)
(5) 카페(아미가)
(6) 델리(아마도르)
(7) 로비 라운지(델마르)
(8) 바(더 바)
(9) EFL
(10)연회장


2.Accommodation


3.Interview


4.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성공요인 및 발전과제
(1)성공요인

(2)발전과제


Ⅲ. 결론 및 방문소감
본문내용
Ⅰ. 서론
․임피리얼 팰리스의 소개
(1) History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1989년 1급 호텔로 시작하여 1995년 11월에 특2급으로 승격하고 재 오픈 한지 3년만인 지난 1999년 6월에 특1급으로 승격하였다. 이는 당당히 100% 국내 자본과 경영으로 이루어 졌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로컬 호텔이지만, S.H.R(Summit Hotels & Resorts), UTELL 등을 통해 세계 각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혔으며 또한 99년 9월에는 중국 산동성 소재의 도연거 호텔 등 여러 호텔들과 자매결연 맺어 중국이라는 거대시장의 수요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2002년에는 제 3의 도약을 선언하여 3년간 700억 원의 비용을 투자해 대규모 증축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이미 지난 5월 300평 이상의 대형로비를 오픈했고, 1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컨벤션 센터를 완공하였다. 이어 11월 9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쇼핑 아케이드를 오픈했으며, 내년 초 증축이 모두 끝날 시점에는 객실 430여 개와 룸 10개 크기의 국빈용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최고의 객실 시설을 지니게 된다. 또한 휘트니스 센터와 강남 최대 규모의 최고급 인도어(Indoor) 골프레인지, 유럽의 정원을 연상케 하는 야외수영장 등이 추가로 오픈한다고 한다.

(2) Concept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우리를 찾는 고객은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뿐만 아니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특유의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와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고급스러운 갤러리를 닮은 호텔을 만들어냈다고 한다.


(3) Service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96년부터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A.S.S.A)을 실시하여 이를 통해 고객에 대한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을 계속적으로 향상시켜 왔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밀착 서비스는 다양한 형태로 실행되고 있다. 여성고객 무료 발렛 파킹 , 좌석식 프런트 데스크 , 프런트에서의 고객 일대일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들은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룸메이드 실명제 , 레스토랑의 무릎 서비스 , 베이커리의 신선도 보장 등의 서비스를 통해 ,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다는 느낌과 함께 커다란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가 조금 되었습니다.
  • soultree***
    (2011.06.13 21:12: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참고 많이했습니다.
  • lipt***
    (2007.05.21 10:02:17)
회원 추천자료
  • [호텔 재무관리](주)호텔롯데 재무제표분석
  • 호텔산업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국내 특1급 호텔은 45개소에서 운영 중이며, 이 중 37.7%인 17개소가 서울에 위치하고 있다. 객수실수로는 약 50%정도가 서울에 집중되어있다.서울에 있는 특1급 호텔로는 그랜드하얏트, 르네상스, 서울프라자, 리츠칼튼, JW메리어트서울, 쉐라톤워커힐, 그랜드힐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인터컨티넬탈, 웨스턴조선, 호텔롯데, 롯데호텔월드, 호텔신라, 밀레니엄 서울힐튼, 메이필드, 파크하얏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
  • 호텔 수요증가가 기대된다.Threats1. 정부청사와 멀어 타 특 1급 호텔에 비해 해외의 국빈 방문이 적다. 2. 국제 경쟁력의 우위를 지닌 해외 체인호텔의 국내 진출 가능성3. 종업원의 복리 후생 및 관련 간접비용의 증가4. 강남 지역 신규 경쟁 호텔들의 지속적인 영업 성장세와 상대적 노후화5. 대기업들의 호텔 산업 진출 가능성6. 최근의 외국인 전용 레지던스나 중저가형 비즈니스 호텔 등 대체 숙박 시설들의 증가로 호텔의 입지가 축소되는 경향이

  • [카지노]탄전지역 카지노산업의 발전전략
  • 방문자를 창출하면서 많은 경제적 부를 얻게 된다. 특히 백운산 카지노장은 카지노 관광객을 유치하여 양질의 외화를 획득하는데 일익을 담당해야 하며, 더욱이 국내의 모든 카지노는 향후 내국인에게 개방될 수 있다는 시점을 염두에 두고 급변화하는 카지노 시장에 대한 시장예측분석을 정확히 함으로서 카지노 산업환경에 적극 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고시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양호한 접근망의 확충은 대단히 중요한 사안이며

  • [관광교통운영론] 관광택시, 인터내셔널 택시
  • 호텔 : JW메리어트, 롯데, 신라, 웨스틴조선, 프라자, 그랜드하얏트, 밀레니엄힐튼, 소피텔앰배서더, 프레지던트, 코리아나, 세종 등Czone강북 : 도봉, 강북, 노원, 중랑, 광진강남 : 강남, 송파, 강동75,000 원110,000 원호텔 :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인터컨티넨탈, 리츠칼튼, 파크하얏트, 임페리얼팰리스, 쉐라톤워커힐, 르네상스, 롯데호텔월드 등*인천공항 ↔ 서울시내는 구간요금제만 적용(2) 미터 요금제미터요금제구분요금중형택시기본요금:

  • [마케팅] 워커힐마케팅
  • 호텔과 비교를 해보면서 우리호텔과 다른경쟁사와 차별점이 무엇인지 비교하고 강화시켜야 된다. 그러므로 주변에 있는 호텔을 비교해 보았다. 롯데(1)1,304,957프라자(7)73,236신라(2)441,280매리어트(8)65,860워커힐(3)266,891리츠칼튼(9)64,018인터컨티넨탈(4)170,640르네상스(10)50,321조선(5)148,826메이필드(11)22,450밀레니엄 힐튼(6)78,946임페리얼펠리스(12)21,643(( 호텔의 순위 ))- 몇년도자료인지 확실치 않음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은 저통 유럽식 분위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